[KR-ART Challenge 1st]잘 다녀와, 잘 다녀올게

in #kr-art6 years ago

잘다녀와.jpg
첫번째 버젼

잘다녀올게.jpg
두번째 버젼

@yani98님의 이벤트를 보고 이렇게 뒤늦게 도전!을 외칩니다.
Link to: https://steemit.com/kr-art/@yani98/10sbd-kr-art-challenge-1st

제작한 이유는 심플해요.
잘 다녀 오라고요^^
혹시 저를 찾아온 분들이 있다면, 또!! 오라는 말에 '잘 다녀와'를 쓰게 됐어요.
기다린다는 말이죠!
비행기가 한바퀴 뱅뱅~도는 거는, 그런 의미에서 넣은 거에요!

'잘 다녀와'는 제가 여러분에게 기대는 말이라면,
'잘 다녀올게'는 제가 제 자신에게 약속하는 말이에요!
꾸준히 글과 그림을 올리고 활동하겠다는 하나의 다짐, 끝말잇기와 같은 거죠!

깜박하고 있다가 시간이 1시간도 채 남지 않다는 것을 알고 서둘러 올리네요^^;;
그럼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챌린지 참여 감사합니다. 마감임박이네요..ㅎㅎ
오늘 중으로 KR ART Challenge 매거진을 통해 결과가 발표 됩니다.
그리고 이번 챌린지 도전작들을 모아 경매를 진행하는 포스팅을 같이 진행하려합니다. 응모하신 배너에 낙찰자의 아이디를 넣어 드리면 됩니다. 참가하실거면 참여의사를 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네넵!알겠습니다!

잘 다녀와 라는 문구가 소박하면서 정감가고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케님>_<꺄아앗

잘 다녀올게 가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네요.^_^
저도 잘 다녀오겠습니다.ㅎㅎ 갈데는 없지만.ㅋㅋ 그냥 인사.ㅋㅋ

ㅋㅋㅋㅋ다시 오시면 됩니다!

저 이 배너 낙찰입니다. ^^ 송금할께요

입금 확인했습니다.
오늘 중으로 @kingbit님 로고 달아서 보내드릴게요

@kingbit님! 드디어 완성했어요! 가져가시어용
잘다녀올게1.jpg

잘다녀와1.jpg

감사합니다. ^^. 잘 사용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04.75
ETH 3568.6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