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carrotcake님의 'Follow and Upvote Me'

in #kr-art6 years ago

2번.jpg

안녕하세요
디어도로시입니다!
요즘 무지 덥습니다.
그래서 그런지..ㅠ _ ㅠ무기력합니다.
뭐 한것도 없는데 시간이 훅훅 지나가네요.
그래도 이번달에는 캘리그라피 전문가 자격증이라는 것을 따게되어 너무 뿌듯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하나 더 기쁜일은..
얼마전에 @carrotcake님이 제게 후문제작을 요청했다는 것인데요!!!
오늘 포토폴리오작업을 바로 마치자마자 당케님의 후문제작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뚜둔! 완성되었습니다! ㅠ_ㅠ
주문해주신 @carrotcake님 저를 믿고 제작을 맡겨주심에 감사합니다!

이제..곧!!
제가 구상해 놓았던 플랜들을 하나 둘씩 시행해 나가보려고합니다.
날도 덥고 마음은 느슨해지고 그랬었는데요..
^^그런만큼 활동적으로 저의 플랜을 휙휙 해나도록 하겠습니다.

'당근'과 '주황색' 이 두가지 포인트로 후문을 디자인했습니다.
다양한 버전으로 그려보았는데..^^필요에따라 쓰심 좋으실 것 같습니다.
1번.jpg
3번.jpg
4번.jpg
5번.jpg
6번.jpg
7번.jpg
8번.jpg
9번.jpg

감사합니다.

Sort:  

우와 진짜 예뻐요 @carrotcake님과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D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dorothy.kim님 !
창의적인 Artistic 콘텐츠 집합 플랫폼 Artisteem 입니다.
캘리그라피 작품들이 멋있어서 댓글 남깁니다.
저희 플랫폼에선 다양한 사진 콘테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런칭이벤트 진행중이오니 참가해보세요 ^^!
이외에도 작품등록을 하실 수 있으니 dorothy.kim님의 멋진 캘리그라피 작품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http://www.artisteem.com
KakaoTalk_20180717_162133831.png
shine your light!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 뭔가요?
새로운 플랫폼 ? 아니면 스팀잇이랑 연동된건가요?

안녕하세요. artisteem입니다.
저희는 스팀기반 DApp입니다. steemconect를 통해 쉽게 플랫폼 이용이 가능하며, 작업하신 작품들을 업로드 하시거나, 좋은 작품들을 공유하고 큐레이팅 해주시거나, 콘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artistic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artisteem에서 작품을 등록하시면, 스팀잇에도 자동적으로 포스팅되어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어플이네요!
아트쪽에 관심많은 저로써는 좋은 정보를 받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따가 찬찬히 살펴볼게요.
한 가지 궁금한게..
스팀잇에서 올려도 아티스팀에서 연동해서 올려지는건가요?
아니면 아티스팀에서올려야만 스팀잇에도 올려지는건가요?

아티스팀에서 올리셔야 아티스팀, 스팀잇에 둘다 업로드됩니다!

감사합니다.

어플이 따로 있는건 아니네요 ㅋ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해보니 없네요!
좋은 플랫폼 공유 감사합니다

헉 ㅠㅠ 후문 한개만 요청드렸는데 이렇게 여러가지 버전을 만들어주시다니 ㅠㅠ 지난번에 해주신 대문도 여러가지를 만들어주셔서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골라 썼거든요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다 예쁩ㄴ다!!1!!! 한글 포스팅에는 한글버젼, 영문 포스팅에는 영어 버젼으로 쓸수 있네요!!! 당근 그림도 넘 예뻐요!!!!

ㅋㅋ한가지만 하기에는 제가 욕심이 많아서...
하다보니가 여러버젼으로 하고싶더라고요.
가끔 아이디어가 안나올때는 힘든데 이렇게 또 많이나오면 많이나오는대로..^^^^;
작업하는동안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업이 재밌으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
내일 포스팅은 도로시님 대문과 후문을 써봐야겠습니다!!
신나는 한주 되세요 도로시님 :)

넵! 당근케이크님도 즐겁고 시원한 한주 되세요.^^

업보팅 당근 귀엽네요.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나... 감사합니다 乃

이놈의 배우고 싶은 충동은 ......
캘리 그라피를 배우고 싶은데 어떤 시작이 좋을까요 ?
세상은 왜 이리 배울게 많은 거죠^^:

저는 문화센터가서 배웠어요^^
아무래도 직접 가르침을 받는 만큼 효과적인것은 없겠죠.
맞아요. 배울게 너무 많습니다 ㅠㅠ호기심 천국

으허....제가 넘 늦었지요ㅠㅠ
이벤트 참여, 당첨 해놓고 제가 들어오지 못해버렸습니당 흑흑 ㅠㅠ죄송해요 ㅠㅠ
기쁜 일과 함께 아이가 발목을 접질린 일이 생겼었어요 ㅠㅠ 저는 다음에 이벤트에 참여해서 또 당첨될 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흑흑 ㅠㅠ

아아?! 아아!! 당첨되셨었지요?!아닙니다ㅠㅠ아이가 다쳤는데 다른게 신경을 쓸수 있었겠어요~! 아이는 괜찮아 지셨으니 이렇게 댓글을 남기신 거겠지요?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