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ood word 좋은 말씀

in #kr-art7 years ago

좋은말.jpg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Today, I found a great phrase and wrote it in calligraphy.
I'm Still Young!♡
Cheer up!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오늘 우연히 좋은 글귀가 눈에 들어와서 캘리로 써 봤어요^^
나는 아직 어리다!♡
화잇팅!

By Dear Dorothy

Sort:  

와.. 이걸 직접 쓰신거에요..?;
그림과 글씨가 너무 매치가 잘되고 있어요;; 멋져요.
글귀도 좋아요... 요새 같을 때 힘을 실어주는 글이에요.
감사합니다 +_+

호호홋! 감사합니다!^^화이~~~팅 합니다!

조급해 하지 마라 라는 글귀가 지금 저에게 참 와닿네요^^ 좋은글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칭찬 감사해요!^-^

좋은 글이네요. 저도 어렸으면 좋겠어요. 어제 오늘 너무 슬펐는데 글보고
좀 위로가 되네욤...

저도 어리진 않다는..하지만 지금의 내가 미래의 나보다는 어리지 않습니까 하하 젊게 삽시다!

맞는 말입니다. 오늘이 가장 어린 저의 날이죠 ㅎㅎ 영혼만은 아직도 이십대 입니다 ^^

캘리가 흐트러짐 없이 이쁘네요 ㅎㅎㅎ
저는 손글씨 포기한 지 오래...ㅋㅋㅋ

ㅎㅎ칭찬 감사해요..저도 부들부들 떨면서 썼다는..

작가님 르바미술관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4주 주기로 전시되는 그림 또는 작품이 변경됩니다!

앗 그런가요?! 확인해보러 가야겠군요

글씨체 넘 예뽀요^^ 덕분에 좋은글도 감사합니다!

하핫! 희야님이 칭찬해주시니 힘이 으쓱으쓱!

필체가 넘 이쁘네요~
그 덕에 내용도 더 선명히 와닿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들러서 감상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0.74
ETH 2445.0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