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iscovery is said to be an accident meeting a prepared mind. 발견은 준비된 사람이 맞닥뜨린 우연이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15_132416684.jpg

발견은 준비된 사람이 맞닥뜨린 우연이다.
-알버트센트 디외르디-

A discovery is said to be an accident meeting a prepared mind.
-Albert Szent-Gyorgyi-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나는 어떤 우연을 맞이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신년이 되니까 또 이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What should I prepare to face an accident?
Now that it's the New Year, I'm thinking about it again!
Happy Lunar New Year!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Sort:  

매일 그림을 그리시겠다니!
쉽지 않은 도전 응원합니다.ㅎㅎ
모든 일은 운이따라야 하는 법이죠.
다만, 운이 왔을 때 잡으려면 준비를 해야겠죠.

맞아요!^^
한손님은 직접 글을 쓰시잖아요.
저는 직접 글 쓸 수 있는 재주는 없어서, 명언으로 마음을 충전합니다ㅎㅎ

좋은 말입니다 ~^^
역시 이쁜 캘리와 이쁜 그림이 어우르니 더욱 멋지게 표현됩니다 ~
소녀도 달리는 사람들도 귀여운 의미로 다가오네요.
도로시님 ~
새해 복 많이 받으시와요 ~^^
그리고 새해 많은 인기 누리시길 바래봅니다 ^^

어멋! '우연'이란 단어를 소녀 위에 달아논다는걸 깜박했네요ㅎㅎ
서퍼골드님이 그림얘기해서 한 번 더보게 됐어요ㅎ
친구가 이해 안간대요 저 그림만 봐선 ㅋㅋ그래서 우연을 사람에게 써줬어요.

서퍼골드님도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같이 으쌰으쌰해서 발전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같이같이

매일 매일 이라니 ㅎㅎ화이팅 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짧은 한 문장의 글이 마음에 깊이 와 닿네요.
덕분에 준비된 내가 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보게 되는 밤입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쁜 캘리와 멋진 그림 ...

언제나 준비가 되어있어야 겠습니다 +_+

네넵~! 언제나 준비어 있는 상태이기 위해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