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캘리이벤트10]@artist-ej님의 '늘 널 생각해'

in #kr-art6 years ago (edited)

늘 널 생각해4.jpg

@artist-ej님의 '늘 널 생각해'
너라는 의미가 어떤 주체일까요?
사람이 꼭 아닐 수 도 있지 않을까요?ㅎㅎ
음식이나 여행 갔던 지역 혹은 그림 혹은 음악...등등
그리면서 재밌는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
소녀를 그려보았습니다.
'끼힛' 하는 표정이에요..

원본과 검정 글씨 버젼입니다.
늘 널 생각해0.jpg
늘 널 생각해3.jpg
이것은..소녀가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춤추는...그런 모습입니다.
늘 널 생각해1.jpg
같은 버젼 다른 구도의 글이에요.
늘 널 생각해00.jpg
늘 널 생각해6.jpg

- 비하인드 스토리

글씨를 연습해보아요!
KakaoTalk_20180306_005117591.jpg
그리고 어떤 그림이..음음...어울릴까 고민을..
사실 꽃말을 찾고 싶었는데..못찾고 결국..소녀를 그리게 되었어요^^;;
KakaoTalk_20180306_005117211.jpg

이상입니다!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png
고래미안을 그려주신 @khan-min44님 감사합니다^^

Sort:  

첫번째 그림도 귀엽지만 두번째 껴안고 있는그림이 정말 문구랑 어울리네요!

감사합니다 아시나요님^^

도로시님!! 제가 요즘 혼자 정신이 없어서 너무 늦게 찾아와뵙네요 ㅠㅠ
오늘도 너무 멋진 캘리와 그림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희야님!

아 역시 너무 멋지네요.. 글씨도.. 일러도 :)

씨므누스님...ㅠㅠ감사해요.그나저나 씨미누스님이라고 말하는거맞죠? 지금에서야 물어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상관없어요 ㅎㅎㅎ
사실 씨마이너스. 씨마라고 불러주심 됩니닷 :)

엄훠-_-**........
무식이 탄로 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마이너스님인데 제가 자꾸 씨미누스 님이라해서 얼마나 당황하셨어요.
씨마님!! 알겠습니다.

헐 아니 어제 대역폭때문에 아무것도 안되서
스팀잇안하고 있다 이제 봤는데
이거 너무 이쁜거 아니에요??
ㅠㅠ
생각보다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저 소녀도 너무 귀여워요😭👍🏻
핑크색 글자로 하니까 소녀이미지랑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다행입니다!ㅎㅎ 부디 잘 써 주시길 ㅠ

아기자기 따뜻하고 귀여운 그림이에요 ~~ >_< ㅎㅎ

감사합니다 유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