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캘리이벤트7]@kyslmate님의 '영감이란 매일 일하는 것이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영감6.jpg

오늘은 @kyslmate님의 '영감이란 매일 일하는 것이다'란 글을 써봤어요.
^^제게 넘나 와닿는 글이에요.
'영감'이란 것이 한번에 다가오지 않잖아요.
매일 매일 무엇인가 갈고 닦다가 '아하!'하는 그 순간.
찰나의 순간 찾아오지요?
그 찰나를 찾아 헤매기 위해 우리는 매일 성실하게 그림을 그리고 있지요.
혹은 다른 무엇인가를 위해..?

오늘도 역시 여러가지 버젼으로 그려봤어요!
감상해주시어용 ㅋ
영감0.jpg
영감5.jpg
영감7.jpg
영감8.jpg
죠~기 확대해 보이시면 'senior'라고 적혀있어요.
영감이 매일 일하는 모습을 졸라맨으로 그려본 거에요.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영감님의 그림!
재밌는 그림 아닌가요?!
전 그리면서 재밌었거든요.ㅋㅋ
영감0-1.jpg
이건 실제 영감님..
영감4.jpg
다른 글씨 버젼으로도 그려봤어요
영감10.jpg
영감11.jpg
영감9.jpg

플러스!!!!

카톡 배경 버젼으로도 바꿔봤어요!
KakaoTalk_20180301_200855209.jpg
원본이고요!> _ <
**저 저 글귀랑 색감이 맘에들어서 배경으로 그냥 쓰고 있어요 ㅋㅋ
영감.jpg
카카오톡 배경 사이즈가 저렇게 되더라고요.
추후 그림 그리시는 분 배경으로 사용하실 때 참고하시라고요!^^
캡처.JPG

-비하인드 스토리

두둔!
역시나 글씨 연습을 합니다.
KakaoTalk_20180301_174129498.jpg
그리고 어울리는 그림이 뭐가있나 이래저래 그려봅니다.
KakaoTalk_20180301_174128902.jpg

**어째 점점 길어지는 것 같아요. 스크롤의 압박이..!
^^그런데 다양한 모습으로 만들고 보여드리는 것 또한 재미가 있기도하고,
제작과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신거 같아서 점점 길어지게 됐어요.
가벼운 이벤트로 시작되었는데 어째 팔로워 수 200이 넘을때까지 끝나지 않을 듯한 느낌 적인 느낌이 듭니다..ㅠ_ㅠ허리어업! 해보겠숩니다.


고래미안을 그려주신 @khan-min44님 감사합니다^^
후문으로 유용하게 쓸게요!

Sort:  

캘리그라피 옆에 조그맣게 그림 넣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르바고님^^

ㅎㅎㅎㅎ 실제 영감님이 등장했네요

ㅋㅋ네넵 영~감~~님이여유

참 부지런 하시고 아이디어도 좋으시네요. 문구가 어쩌면 @dorothy.kim 님의 작업시 모습에 적용되실 수도 있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제가 즐거어서 하게 된 일인걸요!

카톡 배경 버전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캘리도 넘나 예쁩니다 +_+

감사합니다+_+

오늘도 도로시님의 노력이 보이는 작품이네요 ㅎㅎ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영감님 ㅋㅋㅋ 센스가 정말 돋보이는거 같아요.


그리고 저번에는 흥분하느라 제대로 댓글을 못달았는데
저에게 선물해주신 작품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시계를 고민하고 고민해주신분과, 그리고 busy 와 easy ..정말 !!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아시나요님^^
busy와 easy를 다시한번 봐주세요! 제가 글자하나를 빠트려서 다시 수정했어용

차이점을 찾아보기위해 5분정도 보다가 눈치챘습니다!. ㅠㅠ 정말 감사해요 ㅠㅠ

항상 느끼는 거지만 글귀도 좋고... 그림도 좋고... 글씨도 좋아요...
요새 제게 하는 말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영감이란 매일 하는 것이다!!

감사합니다 씨미누스님!^^
히히히
다작의 대가이시죠 씨미누스님이야말로.
그래서 영감이 매일 찾아오시나봐요. 그 멋진 작품들이 탄생하는 것을 보면..

와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잘 쓰도록 할게요ㅎㅎ 번뜩이는 여러 버전들도 적절히 쓸게요ㅋ

넵^^필요하신 부분만 쓰시라고 여러개로 했습니다. 사실 그리다 재미가 생겨서 자꾸 연구하게되요 ㅎㅎ큰일입니다. ㅎㅎ

ㅎㅎㅎ 저도 다른분들과 같은 생각을 했어요. 영감에 대한 명언을 진짜 영감님으로 표현해주시다니요 ㅎㅎㅎ
분명 영감이란 매일 하는것이 영감인데 저의 요즘 최대 고민은 여러가지를 매일 하는것이 어렵다고 느껴지는 것이에요.
그러려면 잠을 줄여야 하는데 잠을 줄이니 어쩐지 우울하다고 할까요 ;)

ㅜ-ㅜ잠은..정말...최고의 힐링도구죠...
매일하는거 참 어려워요. 저도 그래서 잠을 줄여가면서하지만 넘나 피곤덩어리에요..
댓가없는 성과는 없다고, 지금 고생하지만 훗날 잘했다고 생각할거에요!
으쌰으쌰합시다!!

ㅎㅎㅎ 네 건강도 챙기세요!

연습을 많이 하신 것 같네요!! 대단하세요^^
그리고 영감님 너무 귀여워요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영감~~~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캘리그라피도 이쁘고 영감님 아이디어도 너무 귀엽네요^^ㅋㅋ
입체 고래미안도 잘보고 갑니다^^

다복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