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캘리이벤트4]@dongtube님의 'dongtube 스터디 스팀잇'

in #kr-art6 years ago

스터디스팀잇3.jpg

@dongtube님이 요청하신 글이에요~!
글씨도 그렇지만 그림만 넣는건 뭔가 아쉬워서요..^^
스터디와 관련된 내용을 그림으로 그려봤는데요!
컴퓨터, 책, 연필, 이어폰, 스탠드, 안경 등이 떠오르더라고요!
공부하는 내용은 주로 스팀잇이나 경제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하시는 거 같길래..
책 위에 가볍~게 글씨로 썼어요 ㅎ
이번에는 바탕색을 여러가지 버젼으로 해보았으니, 맘에 드시는 거로 골라가셔요~!
그리고 원본 글씨도 드립니다!

스터디스팀잇 원본 글씨1.jpg
스터디스팀잇4.jpg
스터디스팀잇5.jpg
스터디스팀잇6.jpg

-비하인드 스토리

우선 원하는 글에 맞게 글씨를 연습해 보았어요!
KakaoTalk_20180224_153001891.jpg
그리고 어떤 그림을 그릴까 생각을 해봤죠..
연필 질감을 살리는 건 어떨가 아이디어가 떠올랐어요!
KakaoTalk_20180224_161531502.jpg
색체를 하는데 반만 색칠하고 공부하는 도구들은 그냥 연필 질감을 살리는게 어떨까? 해서 반만 색체를 해봤어요.
스터디스팀잇2.jpg
이상입니다~!

Sort:  

와~정말 정성이 대단하세요^^멋집니다!!지금 보팅충천중입니다!!충전되고 보팅할께요!

어머 희야님 감사합니다^^

와 너무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역시 작품은 한번에 나오는게 아니군요. ㅎㅎ
정말 귀여운 작품 잘보고 갑니닷~!

@asinayo님 칭찬 감사합니다!^^

'스'가 꼭 웃는 입 모양 같네요ㅎㅎ
덩달아 미소 짓게 되는 그런 캘리그라피에요!

감사합니다!ㅎㅎ

글씨도 너무 잘쓰시구 ~~ 그림도 아기자기 하고 넘 예뻐요 ♥♥

아구아구 감사합니다!: )

하나의 캘리그래피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수고를 하셨네요! 예쁩니다! 저는 여행을 다닐 때, 저의 별명을 만들어서 두꺼운 골판지 보드에 적어서 다녔거든요. 그 보드판을 버릴 수 없어서 한국까지 들고왔습니다. 그 모양 그대로 캘리그래피를 만들고 싶은데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스캔을 하기에는 너무 커서 사진을 찍어서 어떻게 포토샵으로 만들어야 할까봐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DSC03544.JPG

저도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사진 본인이신가요?ㅋㅋ 느낌있는 사진이네요
스캔은 '캠스캔'이라는 어플을 사용해 카메라로 찍을 수 있어요~!한번 활용해보세요

네! 아이슬란드에서 히치하이킹 여행하며 찍었던 사진이에요. 캠스캔 확인해볼께요! 감사해요~

흑백모드로 설정하면 될거에용ㅎ 큰것들은 아무래도 기계에서 스캔이 힘들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