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명언모음

in #kr-art6 years ago (edited)

asdf.jpg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뵙습니다!
요즘 붓을 통 들지 못하고 있었어요.
근데 마침 @mathetes님의 명언모음을 보고
마음에 캘리를 쓰고하자하는 불씨가 다시 타올라 이렇게 다시 펜을 들었어요.
곧 자격증 준비도 해야하고 하는데,
좀처럼 의자에 붙어있지를 않으니 큰일이네요^^하하

괴로운 시련처럼 보이는 것이 뜻밖의 좋은 일일때가 많다
그러길 바랍니다.
제가 겪는 모든 시련이 뜻밖의 좋은 일로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왜 그럴 때 있잖아요.
지금 당장 겪는 일이 제일 힘들고 더 힘든게 없을거 같을 때..
그런데 결국 지나면 한낱 스쳐지나가는 작은 내 시간 중 하나에 불과하죠.
정말 엄청 많은 시간을 인생을 살면서 보내게 될텐데, 그 중에 아주 작은 시간들.
그리고 내가 그 시련들을 묵묵히 견디다보면 어느새 성장하는 내 자신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 시간을 잘 견뎌낸 것에 대해 뿌듯함도 좀 느끼고..
그러니까 지금도 나중의 뜻밖의 좋은 일을 위한 작은 저항이라고 생각하렵니다^^

123.jpg

1cm의 노력은 1m가 되어서 돌아옵니다
진짜 그럴까요?
아직 모르겠어요. 무언가 최선을 다해 끝까지 쭈욱 열정적으로 해본적이 많이 없어요.
그냥 처음엔 열심히 했고 마지막엔 늘 어거지로 열심히 해서 마무리는 졌는데..
그냥저냥의 성과로 뿌듯해했었죠.
매일 매일 1cm의 작은 노력을 의미하는 거겠죠?^^
그러니까 하루에 1cm라도 무언가 꾸준히 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네요!

dfg.jpg

지루한 반복이 달인을 만든다
반복이 지루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달인의 경지에 오를 수 있는 힘이 있는 거겠죠?
저도 제가 원하는 분야에서 그런 달인이 되고싶어요.
퐈이팅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합니다!

Sort:  

명언과 함께하는 따스한 이야기 잘 보고
담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과 글씨)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뭔가 마음이 안정되는 것 같아요.

그랬다니 다행입니다^^

신기하게 한마디가 너무나도 큰 위로가 되는 경우가 있죠!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갑니다~

네 기대하지 못한 사람에게 위로받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때 따뜻함을 느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35.10
ETH 2349.2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