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그림] 여름: 아이스크림

in #kr-art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26_011953670.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1일 1그림이란 책으로 수채화 연습 중이에요.
시간 날때마다 연습하려고요!

오늘은 아이스크림 와플을 그려봤어요.
1일1그림 이란 책에서는 아이스크림 그림을 연습했어요^^
아이스크림 하면 와플이 떠올라서 응용해서 그린 거에요!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I'm practicing watercolor painting with a book '1 day 1 drawing'.
I practice it when i have free time.
Today, I painted ice cream waffles.
I practiced painting ice cream with the book '1 day 1 drawing'.
Waffle came to mind when i drew ice cream
so i drew it kinds of apply.

아이스크림 >_<
ice cream
KakaoTalk_20180326_011953165.jpg

이상하게도 오늘은 너무~머리가 아픕니다.
머리가 한 결 가벼워지길 바라는 마음에 아이스크림을 그렸어요~!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rangely, I have a headache today.
I painted ice cream in the hope that my hair would get lighter!
Thanks!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Sort:  

This post is very nice. Dominion for the wonderful posting.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하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 아버지께서 자꾸만 사오시네요. 하루에 2개씩은 먹는 것 같아요.ㅋㅋㅋ

ㅎㅎㅎ퍼먹는 이이스크림이요?ㅎㅎ저희집엔 인스턴트나 밖에음식이 없어요..ㅎㅎ 늘 밖에서 친구만나면 먹고 들어오면 끝!ㅎㅎ

어머 색이 정말 좋네요 !!! 전 이런 아기자기한 색을 못다뤄서 ㅜ ㅜ 게다가 수채화로 이런 색을 내는게 신기하네요 ^^
정말 멋져요!~!

히히 감사합니다!라나보님은 라나보님의 특유의 매력이있잖아요!ㅎ각자의 색깔을 예쁘게 내면 되는 거 아닐까요?

아이고, 머리가 왜 아프실까요. ㅠ 지금은 괜찮아지셨나요??

너무 많이 자서 그런지, 월요일이라 그래선지 모르겠어요

넘 맛있어보이는 그림이에요 ~~ >_<

히히히 감사합니다!ㅎ

그림의 색감이 너무 좋아요. 1일 1 그림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딸기 아이스크림 그림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팔로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네넵! 감사합니다^^

이 그림도 너무 예쁘군요... :)

감사합디다 씨마님!

2가지 아이스크림다 이쁘구 맛있어보이네요.~
이따 집에갈때 아이스크림좀 사가야겠습니다. ㅎㅎ

ㅎㅎ감사합니다!ㅎ 저도 오늘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봉지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들어가는거!ㅎ

캘리그래피만 하시는줄 알았떠니 이런 멋진 수채화도 그리시는군요. 음식 그림 너무 좋네요... 저도 이렇게 그려보고 싶은데 전 붓질을 여러번.. 수정도 많이많이 하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수채화가 넘 힘들더라구요... 그리다보면 종이가 막 일어나요;;; 포기

한번에 해결해야되는 어려움이 있는 관계로 저도 살짝 어려워요ㅠ
근데 붓으로 하는 것만의 매력이 따로 있어서..ㅎㅎ
너무 매력적이에요
칭찬감사합니다 당케님>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