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캘리이벤트13]@zzoya님의 '리스팀 해주시는 그대는 씨벨롬'

in #kr-art6 years ago (edited)

리스팀씨벨롬4.jpg

@zzoya님의 '리스팀 해주시는 그대는 씨벨롬'
오해하지 마세요!!
'Si bel homme : 꽃미남'이란 뜻입니다.
윗 그림은 사실 글을 받자마자 예전에 미리 그려두었던 것인데요.
그냥 프랑스러운 사람을 그려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제 상상속 프랑스(아주 오래전..)사람의 스타일을 그려봤어요.
아닐 수 도있어요. 왜냐면..프랑스 사람이 기억은 안나는데..그냥 저렇게 생겼을거 같아요(약간 오일리한..?)
매우 감각적인 글이었어요.
뭔가 아이디어가 번뜩번뜩여서 '남자'와 '꽃'을 소제로 이거저거 그려봤어요>_<
다른그림들도 예쁘게봐주세용!

우선 원본입니다!
리스팀씨벨롬112.jpg
리스팀씨벨롬111.jpg

우선 진짜 꽃미남을 그려봤어용..
(색체 없이-색체/흰색배경-색체/종이재질)
리스팀씨벨롬5.jpg
리스팀씨벨롬6.jpg
리스팀씨벨롬7.jpg

그리고 이번엔 꽃을 단 미남...제 취향은 아니지만...ㅋㅋㅋ
(색체/흰색배경-색체/종이재질)
리스팀씨벨롬9.jpg
리스팀씨벨롬00.jpg

이번에는 꽃만!!
꽃기린이에요^^
(무색체/종이재질-무색체/종이/보라색-색체/종이/노랑)
리스팀씨벨롬10.jpg
리스팀씨벨롬13.jpg
리스팀씨벨롬15.jpg

-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나 이거저거 연습해 봅니다!
그림도 그려보고...요리조리...ㅠㅠ
KakaoTalk_20180308_195013670.jpg
KakaoTalk_20180308_195013116.jpg

*이상!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비하인드 스토리는 그냥 제가 어떻게 연습을 했는지 보여드리는 것이라 말이 별로 없어도 그냥..그러려니..봐주세요^^;;점점 말이 짧아짐을 저도 느껴서ㅎㅎ

image.png
고래미안을 그려주신 @khan-min44님 감사합니다^^

Sort:  

오와... 아이디어도 너무 좋고
@zzoya님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요 ㅎㅎㅎ

ㅎㅎ ㅠ_ㅠ감사합니다 르바고님!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넵~ 동의했습니다^^

충격적인 제목에 들어와서 .. 다른 분들의 댓글을 보니 꽃미남이라는 뜻이었군요. 어르신들한테는 조심히 사용해야 할것 같네요.
다른 작품도 어울이지만 유난히 저 왼손으로 머리에 꽃을단 남자 매력터지네요ㅎㅎ
그리고 연습하는 과정.. 이번에도 고된흔적입 보입니다. 그래서 인지 유난히 ㅆ 과 씨벨이 눈에 띄이네요 ㅋㅋㅋㅋ

몇몇 분들이 충격을...ㅠㅠ
저도 처음에는 헛! 이랬는데 의미를 아니 이해가 되더라고요!

우왕. 예쁜 글씨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네넵~칭찬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용!!^^

정말 꽃을 단 씨밸롬이네요 ;D
잘보고 갑니다~

ㅋㅋ네넵! 장미꽃을 단 si bel homme입니다.
어머니께 저 글을 보여줬더니 치우래요..욕같다고..ㅋㅠㅠㅠ

혹시나 해서 찾아봤더니 잘생긴 남자란 뜻이더라구요
그래서 막 써도 되겟다 싶었어요... ㅋㅋ

ㅋ네네 맞아요 쪼야님이 그러는데 '꽃미남'이란 뜻이래용ㅎㅎ
저도..그렇게 생각했는데 ㅋㅋ
어르신들에겐 다소 충격인가봐요 ㅎㅎ

죄송합니다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도로씨님 저는 첫뻔째 씨벨름이 마음에 드네용. 쪼야님 강좌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프랑스에서는 멋진 사람이 안되는걸로 ㅋㅋㅋ
남은 한주도 즐겁게 보내 십시오.

ㅋㅋㅋㅋ네넵! 첫번째가 가장 괜찮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금요일 하루 화이팅 합시다!

마지막 그림은 3개 모두 색감이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연습하는 과정 보여주시는거 너무 좋아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도로시님 작품들은 그야말로 씨벨룸입니다 ~ ^^
근데 도로시님 위에 작품 중에
'시벨놈' 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욕을 하고 싶으신 것 아니셨는지 가슴에 손을 얹고 ㅋㅋ

ㅋㅋㅋㅋㅋ사실 롬이라고 읽고 놈이라고 적은 저를보고 깜짝 놀랐어요
올리면 큰일날 뻔..ㅠㅠ

아이디어 좋은데요!!?!?!?
맨처음 좋아요 ㅎㅎㅎ

내 친구가 1번이 제일 낫대요. 그래서 메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너무 재미있네요
쪼야님이 프랑스어 하나는 제대로 유행시키시는군요 ㅎㅎ

유행되면 쪼야님의 영향입죠 ㅋㅋ

욕인줄 알고 잠시 충격적이었습니다~ㅎㅎ 잘보고 갑니다~^^

ㅋ그래서 글을 약간 수정했어요.
씨벨롬의 의미를 적어야 오해가 안생길것 같아서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3642.78
ETH 3447.9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