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1 회 스팀잇 창작 전시회> 드디어 열렸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dayoung 님 죄송하다니요! 오히려 제가 정말 감사합니다^^! 기간이 늦었지만 이렇게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역시 실력자분들도 많고 재미있는 작품들도 많네요!! 다영님 덕분에 좋은 경험하고 갑니다!!^^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 ~~ 다영님과 참가자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전시회가 오프라인으로 있었을 거라 생각을 했네요ㅋ 제가 좀 오래 쉬었나봐요^^ 하하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용 :D

Sort:  

다복님~ 그림보고 너무 귀엽고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배경에 센스있는 스팀잇 로고문양까지 ㅎㅎ 예쁜 그림 놓치면 손해죠 ^-^그리구.. 제가 일부러 장난친다고 오프라인인 척? 했습니당 ㅋㅋ 다음번 전시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971.18
ETH 3225.8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