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작업] 이더리움 '리움' (남성형)

in #kr-art6 years ago (edited)


여기저기 SNS로 투표한 결과
남여 두 버젼으로 나눠서 그리기로 결정!
하여튼 오늘은 이더리움 암호화폐 캐릭터 '리움'을 그렸습니다.
그럼 공개!


리움남캐.png

"확인. 전송 완료."

차갑고 냉철한 리움...
만화에서 아마 공식 '멋있음'을 맡을겁니다.(?)
그림 그린 후기:
좀 더 인체비율을 공부해야겠구나...ㅠㅜ
하지만 이번에 손을 진짜 잘 그렸다고 생각합니다!!!
현 인생에선 가장 잘 그린것임

리움남캐2.png

앞쪽 효과 없는것으로 하나 더!
그럼 다음엔 리움 여성형으로 볼 수 있겠군요!
다음에 봐요! 뺘!


캐릭터 작업 목록

-비트코인 '비코'-
남성형
여성형
-이더리움 '리움'-
남성형 (현재글)


크립토랜드 보팅.png

Sort:  

좀 더 캐릭터가 더 귀엽고 구체적으로 바뀐 것 같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적은 금액 보팅하고 갑니다..
수동으로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그냥 복사해서 쓰는것을 이해하세요..

감사합니다!!

갈수록 귀여워지는 것 같네요 ㅎ
다음 캐릭터는 무엇인가요?ㅎㅎ

다음에 이제 리움 여성형 그리고
리플 캐릭터 '립'을 그릴 예정입니다!

오옷 멋진 리움이네요!
couquedasse님 작품은 한번 slothicorn 과 cryptoart 태그를 달고 작품을 올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steemit.com/@slothicorn 블로그에 가 보시면 여러 아티스트들이 암호화폐 관련 작품들을 만들어 올리고 있어요. 암호화폐 관련한 창작물을 CC 4.0 라이센스와 함께 올리시면, 보팅과 리스팀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오 진짜요???? 이런게 있군요!!!
진짜 감사합니다!!!

암호화폐로 캐릭터를 그리시기 시작했군요 ㅎㅎㅎ

사실 스팀잇 들어오기 전부터 디자인을 쌓아두고...
몇주 전부터 제대로 그려보기 시작했죠!

전송완료!! 멋있음^^ 멋져요!

감사합니다!!!

'리움'의 주특기는 스마트 컨트랙트인가요~~ ㅎㅎㅎ
그러면 리움 클래식은 형제? ㅎㅎㅎ
@couquedasse님의 상상력이 더해지면 어찌 전개될까 궁금해지네요~

생각해둔게 많은데 다 풀긴 쪼깐...
'이클'은 형제보단 '라이벌' 느낌입니다!
성격도 반대고 자주 투닥거립니다!
자세한건 나중에 만화로나 그렇게 풀겁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뭔가 스토리를 만들어내면 재미지겠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