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랜드 프로필] 스텔라루멘 <루메> 프로필

in #kr-art6 years ago (edited)

루메프로필.png
(새 탭으로 이미지를 여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이름: 루메 [Lume]

  • 암호화폐: 스텔라 루멘 (Stella Lumen)
  • 크립티안 순위 7위 (2018년 5월 26일 시가총액 순위기준)
  • 이동모습: 서핑보드(호버보드)를 타고 서핑하듯 난다
  • 성격: 나긋함, 느릿느릿
  • 자유로움을 중시하고, 도움이 필요한 바깥세계 인간을 위해 노력함

대표 특징: 빠른 속도, 적은 수수료

스텔라루멘은 리플에서 갈라져 나온 코인입니다.
정확히는 개발자가 갈라져 만들어진 코인이죠.
리플 개발사에서 나와 스텔라를 설립한 제드 맥캘럽(Jed McCaleb).
그는 리플에 사용된 코드로 스텔라루멘을 만들었습니다.
스텔라루멘은 리플과 비슷하지만
합의를 '중앙화'가 아닌 '탈중앙화'로 바꾸고
개인간 송금에 중점을 두었으며,
모바일로 사용할 수 있게 개발하고 있습니다.
스텔라루멘은 개발도상국 위주로 운영되고 있고
거대기업인 'IBM'과 제휴를 맺기도 했습니다.

2018-05-26


조금 오래 걸려서 루메 완성!
순위를 보니 스텔라랑 에이다의 위치가 바뀌어서
저같은 사람으로썬 놀라게 되죠...
다음에는 '트론'일까요, '아이오타'일까요, '네오'일까요?
그리고 이벤트때 글처럼, 한동안 활동이 조금 더 줄어들 예정입니다.
트위터나 블로그에 신경을 쓸 때인것 같아서요.
캐릭터 프로필은 계속해서 올라올 예정입니다!
그림 캐릭터가 서핑보드 때문에 커져서
글자를 보이기 위해 하얀 칠을 했지만
글자 없이 하얀거 없는 버젼도 있습니다.
이 글 바로 아래에 달아두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에 봐요, 뺘!

루메프로필2.png


크립토랜드 프로필 모음


크립토랜드 보팅.png


Creative Commons License
This work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4.0 International License.

Sort:  

서퍼군요~ 느릿느릿하지만
파도 위에서는 화끈할 듯 싶군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디지털의 파도를 타고~'
감사합니다!!

가자~
달나라로

스텔라루멘...안좋은 기억이...ㄸㄹㄹ
시원한 느낌이 나는 그림이네용!!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용!

[떡락한 기억입니까...?]
완전 '서퍼' 컨셉이여서요!
감사합니다!!

그림이 엄청부드러워졋네요
더 보기좋아졌어요

평소와 다름 없는데... 이번엔 그렇게 보이나요?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갈려나오는게
흡사 네드와 댄을 연상케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가요

(순간 캐릭터 이야기인줄 알고 검색했자나요...!)
스텔라루멘이 그렇게 만들어졌답니다!
감사합니다!

크립토 랜드가 그동안 많이 풍성해졌네요.ㅎㅎ
혹시 시간이 되시면 아래 글에 보팅을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감사합니다. :D
https://steemit.com/tasteem/@onehand/tasteem-104d73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