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8로그린 6번째작품#

in #kr-art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노트8로 그린 6번째 작품이에요~^^
봄의 경치(景致)를 보고 즐긴다는
(상춘)한자로 그림을 그려봤어요~^^
주말에 비도오고 보팅파워도 낮아서
TT 그림을 그리고 지냈습니다~♡♡
아직은 색을 칠하는 수준이지만 언젠가 더좋은 그림 그릴수 있겠죠~^^; ㅎ
스팀잇 여러분 상춘을 기다리며 제그림을 감상해보셨음 좋겠어요~^^

Sort:  

역시 좋은그림 잘봤습니다. 풀보팅!

너무 좋게봐주셔셔 감사합니다~^^ 아이패드로 그리시는거 같은데
자주 찾아뵐께요~^^

대성 하시겠어요

과찮이십니다~^^;미미한 수준입니다~ㅎㅎ

이걸보니 역시 제 손이 문제지 장비는 문제가 아니군요..

천천히그리시다봄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홧팅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꽃이랑 글씨가 잘어울려요 ~~ !!^^ 즐거운한주 되세요 ~~

아직 전 그림이 먼지 잘모르겠어요~ㅎ수준이 미미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래요~

봄을 꽃이 둘러쌓고 있네요 멋져요 ~ 팔로 드리고 가용 ~

감사해요~^^미숙한 그림이지만 자주 찾아봐주세요~^^

오오오... 저도 노트로 그림을 몇번 그렸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는 안나오던데 ㅠㅠㅠ
엄청 깔끔하게 그리셨네요!!! ㅎㅎㅎ
이쁜 그림 잘봤습니다 : )

저도 아직 시작한지 안되서 초보에요 ㅎ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노트를 정말 잘 활용하고 계시네요.^_^ 그림이 멋집니다~!!
노트가 좋긴 좋나 봅니다. @illust 님도 노트로 그림 그리시는데.ㅎㅎ

노트로 그림 그리시는분이 또 계시는군요~^^

색감이 너무 좋네요 :)
좋은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칭찬은 뉴비도 춤추게 한답니다~ㅎ 감사해요~^^

약간 부적 같은 느낌이네요 한자때문인가??
좋은 그림 잘 보고갑니다.

저도 그생각 들어요 ㅋ 노란바탕에 한자라서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