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8로 그린4번째 그림#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노트8로 벌써 4번째 그림을 그려봤네요~^^
오늘은 3.1절이라 남다르게 태극기와 꽃한송이를 그려봤어요~
초등학교 이후 오랜만에 태극기를 그려봤는데 잘 안그려지네요^^;
꽃은 대한민국 독립에 애쓰셨던 분들에게 바치는 의미로 그려봤어요~
오늘은 그림의 제목은 안지어봤어요~^^남다른 날이라~♡

Sort: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2
그뤠잇 포스팅 소개 이벤트에 당첨 되셨어요~!
오~! 금손 이셨군요~! 앞으로도 좋은 그림 기대합니다.
미약하지만 하프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그림 잘 보았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ㅎ

앗~다시보니 그러네요~TT 지적 감사합니다~ㅎ 수정했습니다~^^;

고생하셨겠네요. 제가 노트를 안써봐서 얼마나 힘든줄은 잘 모르지만 그리기 쉽지는 않았을 것으로 압니다. 정말 고생하신것 같은데 아쉽게 괘의 수가
3 5
4 6

인데 4가 없네요. 참조하십시요.(딴지가 아니라 아쉬워서...)

제가 왜이럴까요~TT수정을 두번씩이나 했네요~부끄럽네요 ㅎ
지적 감사드려요~♡

ㅎㅎㅎ 고생하시네요..

꽃과 태극기가 잘 어울리네요~ 꽃과 같은 사람들이 많이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잘그리진 못해도 공감해주시는분이 많아서 좋네요~^^

저도 시고해봐애겠어요..굳이에여

노트8로 잘 그리시네요~^_^
태극기 그리기 어렵죠~ 잘 보고 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