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8로그린3번째작품#

in #kr-art6 years ago

노트8로그린 세번째 작품이네요~^^
image
제목:상상속의 행복화
내용:색이 없는 꽃송이들은 맨위에 아름다운 꽃송이를 보면서
자라나는 행복화를 그려봤어요~^^
내인생이 항상 어둡고 변화없고 자신만 왜 이럴까 보다는 밝고 아름다운 다른사람들의 인생을 보면서 변화를 가져보자는 의미에서 그려봤어요~^^♡♡
점점 제 그림실력이 늘어나는것만 같은 ㅎㅎ
상상속의 행복화를 보면서 내일의 인생을 아름답게 설계했음 좋겠어요~^^♡♡

Sort:  

실력이 점점 늘어나네요~^^
저는 점만 찍습니다^^

점점 발전 하시네요!

그러게요~저한테 이런 취미가 있는줄 몰랐어요~^^

내용과 그림 느낌이 잘 맞아 떨어지네요
그림 작업 괜찮은듯 해서 저도 노트8 노려보고 있어요 ;D
짱짱_작은거.gif

네~함께 열심히 해보아요~^^

와 금손이시네요 ㄷㄷㄷ 노트로 저렇게 그리시다니 ㅋㅋㅋ
좋은글 보팅, 팔로워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색이 화려하네요~^^ 노트는 한번도 사용 안해봤는데 한반 사용해보고 싶어지네요~

노트에 펜업이 있는데 그림그리기 좋게 되어있어요~^^

와 예뻐요. 저도 노트인데 그림을 그려볼 생각만하고 아직 실천을 못했어용.

펜업을 불러보세요~ㅎ

우와 ! 드로잉북을 살필요가없네요. 이걸 이제야 켜봤다니 ㅋㅋ 감사합니다.

역시 노트가 대세죠~ㅎ

좋은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제목도 좋구요.^^

취미생긴지 몇일 안되었어요~ㅎ

느낌 좋은데요~
노트8로 이 정도의 그림을 그리시다니 대단하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누구나 할수 있는 그림이에요 ㅎ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핸드폰으로도 잘 그리시네요!

과찬이세요~^^; 미미한 수준이에요~좋게봐주셔셔 감사해요

신기해요. 본인의 몰랐던 재능을 찾는건 아닌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