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Van Gogh Bicycle 달리다

in #kr-art6 years ago

고흐 포스팅 즐겁게 읽었습니다...! 특히 별이 빛나는 밤이 깔려 있는 자전거 코스라니, 당장 저곳에 있고 싶어집니다! ㅠㅠㅠ 사회의 배척과 가난, 그리고 외로움 속에 탄생한 그의 예술 세계. 정말 지독하게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James Blake가 최근 'Vincent'를 커버한 곡을 발표했어요. 원곡의 버전도 참 좋고, James Blake가 재해석한 곡도 무척 깊답니다. :-) 오늘 밤에는 창문을 열고 저도 Vincent를 틀어놔야겠어요ㅎㅎㅎㅎ

Sort:  

전 카뮤에 James blake의 빈센트 담아두어 원곡보다 더 많이 들은것같아요 ..

너무 아름다워요 세포를 마구 자극 시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53.97
ETH 3448.7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