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 magazine : All the major Steem Tools

in #kr-art6 years ago

steemtools.png

ALL THE MAJOR STEEM TOOLS

THE CREATIVE CRYPTO
6/29/2018 | Written by @carrotcake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이번 일러스트는 스팀을 기반으로 작동되는 다양한 사이트들 (예를 들면 Dtube 나 Fundition같은) 에 대한 글을 위해서 그려졌습니다.

DTube

탈중앙화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를 표방하는 Dtube. 스팀 블록체인으로 돌아갑니다 +_+



Foundation

본격적으로 GoFundMe 같은 펀딩을 할수 있게 해주는 Fundition




이런거 말이죠.

창작자들은 요런것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에 관한 글입니다.
이걸 어떤식으로 그리는게 좋을까.... 생각을 하던중 Dsound를 들어가봅니다.

Screen Shot 2018-06-29 at 4.30.06 PM.png

대충 gam이 옵니다.
이 Dsound 라는 사이트 디자인을 베이스로 그릴겁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우주의 기운을 받지 않았습니다.

가끔은 이럴때도 있어야 합니다.

Screen Shot 2018-06-29 at 7.49.29 PM.png

슥슥

Screen Shot 2018-06-29 at 7.49.20 PM.png

앨범아트 그리는중

steemtools.png

디테일과 그림자를 넣고....

steemtools.png

포토샵으로 요래조래 색감과 밝기를 편집하면 완성입니다.
데스크톱 모드에서는 3000x2000으로 작업하면 썸네일 위아래가 약간 잘리길래 겉 테두리를 두껍게 해봤습니다.
처음부터 해상도를 썸네일에 맞춰서 그리면 해결될 문제이지만.... 귀차ㄴㅎ....

그럼,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저도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오오~멋져요!! 색감 조절 전에도 색이 좋은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에이카님

당케님 포스팅 통해서 fundition 은 처음 알았네요~!
우주의 기운 없이도 좋은 걸 만드시는군요ㅎ

네넹 저도 몰랐는데 그림 그리면서 알게 됐어요 ㅋㅋ
스팀잇은 펀딩에 최적화된 그런 무언가인듯요 ㅋㅋ

당케님것이 fundition보다 예뻐요 ㅎㅎ
Dsound는 뭔가요 ㅎㅎㅎ
Gam은 겨우 이해했어요 ㅠㅠ

디사운드는 자신이 만든 음악을 공유해서 보상을 받는 사이트입니다! ㅋㅋㅋ

처음에 제목이 영어라서 영문포스팅인 줄 알았네요. ㅋㅋㅋ
아우! 역시!!!!!!!!!! 당근케잌님의 요렇게 아이디어를 ㅎㅎㅎ

앗 깜빡하고 제목에 한글을 안썼네요 ㅠㅠ;; 다음엔 까먹지 말아야겠습니다 ㅋㅋ 가이드독이 절 잡으러 올지도 모르겠네요..

gam이 아주 좋아요~~

Dsound 사이트 활동하는 외군 스티미언분이였나 음악하시는 분이였는데 가끔 이곳 음악을 링크 걸어서 들려주고 했는데 꽤 괜찮아 보이더군요. 최근 post가 안올라와서 기다리는데 괜찮은 사이트 같더군요.
활동하는 한국분은 본적이 없지만요.

네 ㅎㅎ 뭔가 다 영어라서 그런가.. 저도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리 그래도 역시 유튜브가 더 좋기도 하구요 (...)

우주의 기운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87.08
ETH 2333.2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