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 오랜만에 뵙는것 같네요 ㅎㅎ 별일없으시죠?^^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이네요 ㅎㅎㅎ
ㅋㅋㅋ 요즘 취업고민때문에 활동이 없었어요. 최근에 아이패드 사서 이제 다시 포스팅해보려구요 ㅎㅎㅎ

좋네요~^^ 계속해서 또 그림을 볼 수 있어서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해볼게요~!!!

밤하늘이 너무 예뻐보이네요ㅎ
신발밑에 바닦도 판타지?한 느낌이 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기분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운치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그림그려볼게요~!!!

To get upvote from @artzone, the post needs at least 108 characters! We understand great art speaks for itself, so we kept the word count low

예쁜 그림 잘보고 갑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술먹고 신발 잃어버린게 3번인데...
제 얘기 하시는줄 ;;;

신발이면 양호하신걸요? ㅎㅎㅎㅎ 저는...몸뚱아리를.. 읍!.읍!!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51.18
ETH 2529.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