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69] 1호팬 스프링필드님에게 드리는 그림

in #kr-art6 years ago

스프링필드님이 곧 제 덧글 아래쪽 쯤에서 꺄아아아아하면서 어떻게 어떻게 하시는게 눈에 그려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기쁘실 것 같아요, 자기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작품을 받다니. 저도 고마우신 분들께 그림선물 많이많이 해드리고 싶은데 말입니다 ㅜㅜ 흑흑.

Sort: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으면 좋겠어요!!^^
케이지콘님은 손꼽아 기다리시는 팬분들께 연재로 답을...아마 그게 가장 큰 선물이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나도 케이지콘님 그림 갖고 싶...다아...........ㅠ 액자에 끼워서 가보로..사심가득....ㅋㅋㅋㅋ)

낮이었으면 꺄아아아아아아 했을텐데 지금 이곳은 새벽2시반이라 감성충만 눈물바다 ㅠㅠㅠㅠ 저는 성덕이예요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