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클럽2] 첫 수업 후기

in #kr-art6 years ago

KakaoTalk_20180801_125940096.jpg

안녕하세요

그림 좋아하는 뽀돌 @bbooaae 입니다.
오늘은 엠프티 폴더스 독립출판 서점의 드로잉 클럽 후기입니다.

2018. 7.25 드로잉 첫 수업
🕑 2017.08.01 드로잉클럽


수수진 project 158 작가님의 수수한 드로잉클럽

  • 총 4회 중 1회 참여했어요.

  • 오늘 가면 2번남았네요 ㅎㅎ.


공부 내용



--- 수업 시작전에 수수진 작가님의 프로필을 먼저 보며 커리어 우먼의 삶을 그만두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 발자취를 봤어요. 작가님의 작품이 궁금하신분은 인스타그램에 많이 나와있어요. --- project158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계세요.

--- 주제는 좋아하는 장소를 그리는 것이었는데요. 저는 탱고배웠던 생각이 나서요. 좀 낭만적이고 로맨틱했던 기억이어서 ㅎㅎ. 연필로 쓱싹쓱싹 그렸어용. 다른 분들은 다들 전문가시라 연필로 안그리시고 바로 색연필로 쓱싹쓱싹 하시더라구요. --- 흠;; 전 엄두가 안나서 .
--- 그림을 그리면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오 그림을 못그려도 행복해 할 수가 있구나. 재능이 없지만 좋아하는 것을 같은 공간에서 하는것이 --- 생각보다 참 잼나는 것이 었구나! 하구요.

KakaoTalk_20180730_171448257.jpg



--- 색연필은 남대문에 가면 좋다구 하네용.
다이소에 가서 사봤는데 흠 검정색 빨간색 요런 주요 색이 없어서
작가님이 추천해주신 무인양품가서 1.2 원 주고 샀어요. 작은 크기로요.
--- 큰 크기는 2.4원이더라구요.


--- 저의 드로잉 클럽 1.2 호 입니다.
1호는 홍대에서 탱고를 1년정도 배웠는데요
후훗 매일 퇴근할때마다 신발 주머니 휭휭
돌려가며서 홍대로 출퇴근하구 좋은 사람도 만나구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저의 추억이어서 그렸어요.
--- 3시간동안 1개 그리는데 아마 오늘도 1개 그리고올것같아요.
--- 2호는 작가님이 따라 그리는것도 중요하다고해서
시간이 없어서 쓱싹쓱싹 따라그렸어요 ㅎㅎ


--- 책 내신분, 달력 제작도 하신분, 미술전공하셔서 미술치료사로 전공하신분
속에서 새로운경험을 하고 있어서 좋아요 전 뭐 그냥 사람ㅋㅋㅋㅋ.
그림1도 못그리는 저는 같이 그림그리는 분들이 같이 프리마켓하면 좋겠다!
같이 모여서 그림그리면 좋겠다!
같이 책내면 좋겠다!
하셔서 너무일이 커졌네 큰일이네 ㅋㅋㅋ 라고 웃었어요.
집에 같이 지하철을 타고 오면서 생각했습니다.
지금 여기 우리 사회는 너무 속도가 빨라서,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빨리 사라져 가구 있어서 좋아하는 것들이 사라지기전에
그림으로 기록하면
그러면 조금은 더 잼나게 의미있게 살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은 그림을 못그리지만 좋아하는 뽀돌@bbooaae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2번째 수업가요! 오늘은 농구 관련 그림을 그려 보려구용 하핫.
다시 감사합니다,

Sort: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즐거움을 느끼는게
진짜 행복인것 같아요 농구그림도 기대하겠습니다!!

다 못그리고왔어요 ㅋㅋㅋ
색연필을 잡으면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것일까요
3시간동안 앉아서 그림만 그렸는데용 ㅠㅠㅠ ㅋㅋ
그리고 배가 고파져요 ㅋㅋㅋㅋ
집에와서 몇년만에 라면을 흡입했네요
기대는 고이고이접어주세요 ㅎㅎ

꺄아아아아아앙~!

파랑색이 좋앙~~~~ 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 요정님.
저두 파랑색이 젤 좋아요.. ㅋㅋ

ㅋㅋㅋㅋㅋ
블링~블링~파랑~파랑~팔랑~팔랑~!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짱짱맨 출석부호출로 왔습니다.

일찍오셨네영 짱짱맨 감사합니당.

더위 잘 이겨 내세요 !!

넵 감사합니다. 오늘 녹아내리는 줄았었어요. ㅠㅠㅠ
너무 더워요. 내일은 더 덥다는데
어떻하졍

하루에 목욕을 다섯번은 해야 끝나요 ㅎㅎ

드로잉 클럽 재밌겠네요!!
전 정말 그림에 소질이 없어서 ㅠㅠ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 취미는 처음이에요
ㅋㅋ 전 소질은없지만 흥미가 있어서 ㅎㅎㅎ.
즐거워요

앜... 그림 너무 귀엽네요 ㅎㅎ

좋은 취미생활이라 생각합니다.

일취월장, 실력이 느셔서 나중엔 스팀받고 그림 그리시길!!

감사합니다. ㅋㅋㅋ
무료로 그려드려도 안가져가실것같아요
ㅎㅎㅎㅎ

그림에 재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그림은 노력만 가지고는 안되는 분야 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저한테는....ㅋㅋㅋㅋ 다행히 와이프가 그림에 재능이 있네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팔로우 방문 감사드립니다. 저두 놀러갈게용 ㅎㅎ.
저두 저의 탱고파트너 블랙펜서가 ㅋㅋㅋ
재능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할까요 ㅠㅠㅠ ㅋㅋ
못해두 즐기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것들이 사라지고 있는걸 그림으로 기록한다니 멋져요!!
그림 표현도 잘하시는데ㅎㅎ 팔로우합니다~

하얀 거짓말도 듣기 좋아서 좋아라 할래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냥 그리고싶은대로 그린거라. ㅋㅋㅋ 족보가 없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앙~!!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그림에서 느낌적인 느낌이 느껴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 종종 들리겠습니다.
짐 가겠씁니당. 총총총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