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붓펜을 너무 자유자재로 다루시네요......

감사합니다. 그저 조금씩 노력중이에요.

잘 도착하기를 바라봅니다.

네 감사합니다. 오늘은 연못에서 좀 쉬어가려구요.

kr-art

보상조정용으로 댓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와 느낌 너무 좋아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그림도 기대해주세요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작가님 힘내시라고 보팅을 때려박고 갑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저녁 7시(한국시간 기준) 올라오는 르바의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clayop님께서 하시는 소모임 지원 프로젝트 kr-art 소모임에 지원하실 것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스팀챗으로 주시면 더욱 좋고요 :D

소모임 참여합니다 ^^

와 느낌이 너무 좋네요 새벽에 혼자 생각하면서 감상하기 좋은 그림인것 같습니다 !

좋은 감상법이네요. 저도 가족들 다 잘 때 조용히 그린 그림이에요 ^^

안녕하세요^_^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ㅎㅎ
유익하고 흥미로운 블로그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꾸준한 활동으로 성장하고 싶네요 ㅜ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 저도 뉴비에요. 앞으로 같이 꾸준히 성장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정말 멋있습니다. 붓펜으로 어떻게 저런 그림이 :O

감사합니다. 그냥 조금씩 정진할뿐입니다 ^^

좋은 그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파워가 소진된 상태라 저녁에 보팅해드리겠습니다.

ps. 그림에 서명이 없어서 도용이 우려됩니다. 간단하게 밤지기라고만 적어줘도 불펌의 위협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요.

서명은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림에서 생동감이 느껴지네요. 정말 놀라워요! 보팅 누르고 갈게요 :)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그림도 기대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정말 우연히 steemd에서 제 글(PLBT 소개)에 다운보트를 하신 것을 발견해서요~ 어떤부분이 불편하셨는지 알려주시면 고쳐나가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올려주셔서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가려고 했는데 손이 잘못 갔나봐요. 다운보팅 해제했습니다. 죄송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