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처'에 빠졌어요! (18.02.22)

in #kr-art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요즘 스팀잇에도 빠지고, 또 하나 미니어처에도
빠졌네요.ㅎ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직접 집을 짓고,
도시를 만들고 하는 것이 매력이라면,
현실의 세계에서는 불가능할까요?

‘미니어처’의 세계에서라면 가능합니다.
점토·종이·물감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손톱 크기의 음식부터 손바닥만 한 가구,
품 안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집과 빌딩까지
뚝딱 만들 수 있으니까요.

재료들도 다양하게 만들어져 나와서 손쉽게
구매해서 만들 수 있더라구요.

완성품부터 보여 드릴께요~

image

작아도 있을건 다 있답니다.
완성작품을 보고 있으니 앙증맞고 귀여워서
쳐다 보고있으니 행복하네요.

image

조명도 됩니다. 불을 끄고 켜 놓았더니 저렇게
귀여운 방이 탄생되었네요.


그럼 만드는 과정을 소개 해 볼께요^^

image

작은박스안에 만들수 있는 내용물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본드, 핀셋들도 들어 있기때문에 따로 준비할
것은 없습니다.

image

설명서를 보시고 하나하나 만들어 가시면 됩니다.

image
image

설명서는 영어로 적혀있지만 대충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image

첫번째로 방을 만들어 주었어요.
방을 먼저 만들어 놓으면 소품들을 하나씩
만들어 붙이면 되니까요~
창문에 커튼도 만들어 붙여 주었답니다.

image

작은 소품들을 하나씩 만들어 귀여운 방을
완성 하도록 할께요.

image

나무를 먼저 조립한 후 천으로 쿠션을 꾸며주니
진짜 쇼파 같았어요.
동봉된 종이 패턴에 맞춰 잘라 붙여 주면 됩니다.
하나씩 소품이 완성될 때 마다 너무 귀여웠어요.

image

너무 작은 물건들을 만들고 붙이는 과정에서
집중력이 좀 필요 하더라구요.

image

image

점점 형태가 만들어지고 완성이 되어가니
저 집에 가서 살고 싶었습니다.

image

손바닥 위에 있는것이 무얼까요?
바로 책을 만든겁니다. 넘 귀엽죠?

image

시간은 꽤나 많이 걸렸습니다.
이틀동안 틈틈히 완성한 것 같으네요.

image

건전지는 조립을 다 완성한 후 뒤쪽에 붙여서
불을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저렇게 작은 미니어쳐에도 등에 불이 온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image

요렇게 밤에는 조명 역할도 해 주니
괜찮은 것 같아요.

미니어쳐에 취미를 가져볼까 생각중 입니다.
다이소에도 판다고하니 하나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image


● 이전포스팅

먹스팀 '구워삶기' 불고기 매콤 전골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헐ㅋㅋㅋㅋ디오라마에 관심이 생겨서 해보고싶었는데 저렇게 구성품이 있을줄은 몰랐네요 ㅋㅋ하나 배우고 갑니다

인터넷에서도 구매가능합니다.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대단하십니다. 정말 이쁘네요 ㅎㅎ
불까지 들어올 줄몰랐는데 신기하네요

대단한건 아니구요~
구매하면 준비물이 다 들어있기에 만드시면 됩니다.ㅎ

구성품이 다 들어가 있네요.
만드는데 이틀이면 웬만한 정성으로는
하기 힘든 취미네요.
잘 보고 갑니다 ;D
짱짱_작은거.gif

틈나는대로 해서 이틀 걸린겁니다.ㅎ
하나보면 노하우가 생기겠죠^^

우와... 진짜 금손이시군요.
미니어쳐 만드는거 진짜 힘들어보이는데...
대단하시단 말밖에 할말이 없군요. 존경스럽습니다 :)

금손은 아닙니다.
누구나 다 하실 ^^수 있으세요

이야~ 정말 저 어렸을때 디오라마라고 전쟁터가 로봇들로 구성하는거 있었는대 꿈만 꿨었거든요. 그런대 이렇게 하시는걸 보니깐 참 새롭고 좋네요. 좋은글감사합니다. 맞팔 가능할까요??

요즘은 다양하게 많이 나오더라요.
인터넷 검색 해 보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도 비싸지 않아요.
맞팔하러 갈께요^^

우와... 불도 들어오는군요?!
저 같은 손으로는 저런 아기자기함을... 못할 것 같은데요 ㅋㅋ

소품들이 미니라 남자분들은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손바닥 만하군요. 손이 두꺼우면 만들기가 어렵겠어요. 대단하세요^^

남자분들은 손이 커서 핀셋으로 하시는게 편할수도 있겠네요.ㅎ

와 정말 귀엽네요
미니어쳐!!!
딸 생기면 꼭 사주고 싶네요 ㅎㅎ

르바님!
잘 지내시죠?
딸 낳으시면 아이와 같이 만들어 주세요.ㅎ

와..대단하세요.ㅠ 손재주가부러워요!

ㅎㅎ
대단한건 아니구요~
오래 앉아 있어야하니 진득함이 있어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938.24
ETH 2404.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