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Art] Custom painting - Dark Pink KR 커스텀 페인팅 모자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 @hyominute 님의 kr-craft 모집글을 보고 오늘은 아트이지만 공예에 가깝기도한 (?) 커스터마이즈 페인팅중 하나인 모자 커스텀 핸드 페인팅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미술을 전공했고, 또 그래피티를 시작하면서 붙은 버릇이 있는데요. 바로 아무데나 (?)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물론, 시작은 벽이었지만 날씨가 추워지면 물건에다도 그려보고, 돈이 없어 가난했던 시절은 종이와 비싼 컴퓨터가 없으니 입던 티셔츠, 신발, 스케이트 보드 가리지 않고 그리다보니 이게 어느샌가 취미가 되더군요.

작업과정은 100% 손작업이고요. 마스킹 작업은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에 만들었던 모자예요. 이 모자는 제작하고 나서 1년후에 약 30만원에 팔렸습니다. 작업시간은 일주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Hi everyone, it's Hash. I would like to post my personal handmade custom trucker. Hand painting artworks is my hobby, It started from that I paint anywhere I wanted.... yes, of course the bigginng is tagging on the wall. However, it's became mt hobby, and I really enjoyed it!







- D A R K . P I N K . K . R -

Custom Trucker - Hand painting




Painted on a blank trucker. 7days. Water proof.
Marker tpen, paint marker, special cloth paint, acrylic and ball pen.


© Hash Art & Design





- Details-




1. 옆면입니다. 모자에 그리게 된 동기는 길거리 가판대에서 즉석 그래피티 태깅을 모자에 써주던 사람들을 보고 좀 퀄리티 있는 커스터마이즈 모자를 그려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 그래게 되었네요.





2. 햇볕아래에서 가까이 찎어봤습니다. 물감은 아크릴, 실크스크린 전용 물감, 마커등을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비가와도 젖지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세탁기에 넣어 빠는것은 무리일것 같지만요 ^^






3. 앞면입니다. 스케이트 보드타는 여자가 옆으로 꺽어쓰면 엄청 멋질것 같아 - 라는 생각을 가지고 만들었어요. 팔용도로는 생각안했는데 어느날 우연히 집에 방문한 하우스메이트 여자친구가 보더니 팔라며 덥석 가져가더군요. 키크고 예쁜 여자 분이어서 모자가 너무 잘어울렸었죠.





4. 앞면입니다. 지금은 이모자의 행방이 어떻게 되었을까 궁금하네요.




뉴질랜드는 날씨가 한겨울이네요. 라는것은...한국은 후끈한 여름이라는 거겠죠? 여러분 이번주말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 다음포스팅에는 여러가지 다른 작업들도 올려볼 생각입니다. Hash의 취미생활 시리즈를 다 엮어서 포스팅 하면 재밌을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ruka

Sort:  

와 벽에 그리시는 것도 좋았지만, 모자에 그린 것은 완전 탐나네요!! ㅎ

오~ 모자가 너무 예뻐요~
이 모자를 쓰고 롱보드를 타고 있는 소녀의 모습을 상상해봤습니다.^^
참, 한국은 벌써 기온이 30도를 넘었습니다. 너무더워요. ㅜㅠ

감사합니다 단테님 ㅅㅅ 오 30도라니 한여름이네요! 저는 지금 여기 발리에 와있어요 ㅎㅎ

발리~ 부럽네요~ ^^

aruka님..잘 읽었습니다. ^_^

감사합니다^^

모자가 깔끔하고 넘 멋지네요

핑크핑크한 것이 여성분에게 정말 잘 어울릴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원님. 모자쓴 카시디 (모자를 산 여자분) 사진을 초상권 이유로 올리지 않았지만 정말 이뻤어요....+_+

와 너무 힙하고 예쁘네요! 뭔가 댄스하는 사람들이 쓸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빈님 힙합댄스 하는 사람들이나 랩공연하는 사람들이 써도 멋질것 같아요 ^^

진짜 워너비 모자에요^^ 소유욕이 얼마나 뿜뿜 솟아오르는지 모릅니다 ㅎㅎ

효미닛님 감사합니다 ^^

별말씀을요^^

엄청 정교하게 그려졌네요.
직물에 거기다가 입체에 그리는게 쉽지않은데 대단한 솜씨입니다.

소요님 경험이 있으신건지 잘 아시네요 ^^ 직물인 경우 표면이 고르지 않아서 붓터치가 종이에하는거랑은 많이 다르죠. 또 옷감이 수분을 흡수해서 채색이 잘 안됩니다. 그래서 소요시간이 좀더 길어지는것 같아요 ㅎㅎ

능서불택필. 명필은 붓을 가리지 않는다더니..
모자에 페인팅을 하실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ㅋㅋ
역시나 퀄리티 쩝니다 진짜 +_+

감사합니다 딘님 ^^ 딘님칭찬에는 몸둘바를 몰라서 뭐라고 답할지 한참을 생각해야한다는 ^^:

ㅋㅋ 제가 원래 칭찬을 자주 하곤 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우왕 오치님 감사해요 ^^

(^▽^) 멋진 작업이네요~ 역시 능력자~ 👏👏👏

👏👏👏 감사합니다!!! (+▽+)/

오옷... 복사가 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