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 Pohutukawa flower 뉴질랜드 크리스마스 꽃은 맛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 이런저런 개인사정으로 한동안 스팀잇에 뜸하다가 시간을 내어 포스팅해봅니다 ^^


오늘은 요즘 유행(?) 하는 샘플 이미지 만들기 놀이좀 해봤습니다 ^^


오늘의 그림은 뉴질랜드의 크리스마스 꽃으로 쓰이는 'Pohutukawa (포후투카와)' 를 그려봤어요.


이렇게 생긴 꽃입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선명한 붉은꽃~ 한여름의 장식물로도 그만인 꽃 (뉴질랜드는 계절이 우리나라와 전반대 입니다) ^^


또 포후투카와 꿀도 제법 맛이있죠.


Hi Everyone! It's Hash. I would like to post about my watercolour drawing today with mockups.

The title for today is "Pohutukawa flower". This flower is well known as "Christmas flower" in New Zealand.

The season is opposite with other countries, we normally have hot summer Christmas at the beach :)

Also the flower's honey's taste is great too. 


역시나 저는 손그림이 좋습니다. UNDO 가 없는 매력~ 클래식한 매력이 있죠! 종이에 수채화 그림입니다. 


I love classic hand drawing, there is no UNDO! I think it's great :)

This picture is painted watercolour on the water colour paper.


스캔한 그림을 여기저기 샘플링 해봤네요. 

I played a bit with the scanned painting. Creating mockup images are pretty fun :)








재밌는 놀이시간은 여기까지...^^ 곧 부활절 이네요! 여기서는 부활절이 큰명절이라 덕분에 이렇게 짬을 내서 포스트도 올릴수 있어 좋네요. 한국에 계신 여러분들도 부활절 잘보내세요! 




@aruka


Sort:  

엉엉... ㅠ 너무 오랜만에 와서 이걸 못보고 지나쳤었네요 ㅠㅠ
이렇게 멋진 그림을!!! ㅜ

오웅 감사합니다 씨마님 +_+

심플하면서도 예쁘네요. 저도 시계가 맘에 듭니다. :)

동그랗게 잘린 부분인 시계랑 딱 들어맞아서 그런가봅니다 ^^ 오랫만에 뵈서 너무 좋아요 브리님 ^^

어머나 그림 너무예쁘네요 !!!!
상품화 하니깐 제품이 확 사는것 같아요 :)
전 시계가 !!!

감사합니다 라나님 ^^ 라나님 그림도 너무 멋지던데요! 재밌는 목업 만들기 놀이 계속해요 ㅎㅎㅎ

오랜만에 오셨네요^^ ㅎㅎ 처음 보는 꽃인데... 이렇게 해 놓으니 작품이네요~ 머그컵 하나 갖고 싶네요~

오 독거노인님 오랜만이예요~ 프로필 사진 바꾸셨네요 ^^ 꽃이 신기하게 생겼죠? 기억해주시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캬 너무 느낌 좋은데요?! :D

칭찬에 감읍할 따름입니다 ^^:

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군요~ ^^/

응원에 감사드려요 단테님 ㅎㅎ

포스팅으로 뵈니 반갑습니다 ^^
몸도 아프시고 일도 바쁘실텐데... 제 배너까지 만드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ㅠㅠ

역시 아루카님은 금손이 맞으신거 같습니다. 샘플링 한 이미지들이 여기저기 사물에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아루카님도 먼 타국에서 부활절 잘 보내시기 바라니다! 계란 많이 드세요~

문탱님 배너 마음에 들어하셔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 고객의 기쁨은 디자이너의 기쁨~ 문탱님도 부활절 잘 보내세요 ^^

이파리 부분 색분할이 귀엽습니다.

오 소요님 오셨군요! 오랫만에 뵈니 너무너무 방갑네요 +_+ 하앜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언제나 감사한 짱짱맨님~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와 이 그림 너무 좋아요...!!!
진짜 취향 제대로 저격!!!

아아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