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화의 재해석] 피리 부는 남자

in #kr-art6 years ago

진지하게 읽다가 남자한테 스팀을 줬다는 내용에서 빵 터졌어요ㅎㅎ 그리고 화자의 어투가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조근조근 얘기하는 것 같으면서 뭔가 단호한 듯한 말투요.
피리 부는 사나이는 제가 정말 두려워하는 이야기 중 하나예요. 어렸을 적 책을 읽고 그 이야기에 사로잡혔던 기억이 있어요. 김작가 님의 피리 부는 남자도 정말 사로잡혀서 읽었습니다. ^^

Sort:  

스팀은 계속 흥해야 합니다ㅋㅋ 저는 빨간 구두가 제일 인상 깊게 남아있습니다. 예쁜 구두 좀 신었다고 저절로 춤추는 저주에 끝내 절단이라니... 이야기가 너무 흉악합니다 - -;

저 역시, 스팀에서 웃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67.77
ETH 3831.03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