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Scribble] 나른하고 졸린 금요일

in #kr-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홍입니다!

일주일이 샤샤샥- 금방 지나갔네요.
오늘 벌써 금요일이에요.
금요일이 제일 씬나요!
뭐 딱히 약속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그냥 금요일이 주는 즐거움이 있는 것 같아요!
주말에 남편과 데이트를 계획해볼 수도 있구요 헤헤(남편, 보고있나?)

굳은 손을 풀어주려고 그림연습을 많이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뭔가 주변에 잡다한 일들이 많아지니 또 시간이 없다는 핑계를 대고 있네요;-(

스크린샷 2018-02-02 오후 2.46.07.png

이래 저래 오늘도 애기를 그려봤어요..
어쩌다보니 또 눈감고..있는 그림네요 ..크크
입벌리고 자는 아기 사진이 눈에 확 들어와 그려봤어요!
곤히 자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은 천사같다고들...엄마들이 많이 말하죠...
어떤 의미일지...아직은 잘 모르지만 머지 않은 제 미래겠죠...하하하

근데 오히려 애기 그림보다 저는 글씨가 더 맘에 들게 써졌네요. 히히
생각없이 한번에 쓱 썼는데 맘에 들면 기분이 좋죠!

다들 남은 불금 잘 보내세요 +_+

Sort:  

아이고 아기 너무 사랑스럽게 자고 있네요~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그림이에요! 포근한 느낌 너무 잘 표현하신거 같아요~~!! ^^

포근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불금보내시고 있길! ㅎㅎ

아이는 잘 때 제일 이쁘답니다. 정말.....그런 생각이 절로 들어요 ㅎㅎ 잘 때보면 어쩜 저렇게 천사같은 아이가 발악을 할까.......하하하하하^^;;
남편과 데이트라니~ 부러워요 ㅎㅎ 씬나는 금요일 잘 보내세용~~~

크크 킴쑤님 말대로... 애기가 나오면 저도 무지 공감이 되겠죠ㅠㅠ....!!!

허 자는 아가들은 너무너무 천사같죠~~ㅠㅠ마음 참 따뜻해지는 그림입니다!!!!ㅎ 그나저나 글씨 당연히 텍스트로 넣으신줄...후덜덜 ㅋㅋ짱짱!!!!

헤헤 감사합니다 :-) 요새 예쁜 아가들이 눈에 너무 많이 들어오네요~~

쌔근쌔근 자고 있는 아기그림 너무 사랑스럽네요:)

감사합니다!! 헤헤 :-) 자고 있는 아기들은 다 사랑스러운것 같아요

와^^ 정말 잘그리셨네요... 글도 참좋아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감사합니다~~ 카페모카님도! 불금되시길 헤헤

ㅎㅎㅎ 사진을 보다가 저도 스르르 잠이 들것같은 평화로운 느낌입니다 :)

감사합니다! 자는 애기들만 봐도 힐링 되는거 같아요 ㅎ

곤히 잠든 천사같은 아기 :) 오늘도 눈 정화하고 갑니다 :)

헤헤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운 그림이예요^^
사진을 보고 그리시는건가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아이의 모습들을 사진도 좋지만 그림으로 남겨봐야 겠어요~~~!!
제가 sevendaybnwchallenge 의 다음 주자로 지목했어요. 왠지 센스있는 사진을 볼수있을듯 해서요^^ 제블로그에 오셔서 확인해 주세요!!

앗 매일 하는 challenge네요!! 한번 맘의 준비를 하고 도전해볼게요 헤헤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97.19
ETH 2706.6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