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Scribble]통통 튀는 배우, Audrey Tautou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홍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Audrey Tautou입니다!
계속 너무 고전적이고 60년대의 미국 헐리우드 배우들만 다룬것 같아서,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프랑스 국민 여배우! Audrey Tautou를 그려봤어요.

오드리 토투는 이미 영화 “아밀리에”(2001)로 유명하죠.
다들 한번 쯤은 짧은 단발의 아밀리에 포스터를 보셨을 것 같은데..!
그 영화 이후에 아밀리에 스타일의 뱅과 단발이 유행했다고도... (확인 불가능)

오드리 토투는 실제로 헵번을 너무 좋아했던 부모님이 그녀에게 붙여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저도 뱃속에 아가의 이름을 아직 못정해서 밤마다 남편이랑 누워서 어떤 이름으로 지어줄까 고민하는데.. 저희가 둘다 좋아하는 여배우로.. 지어보자고 할까요..크크)
실제로 토투가 햅번과 닮긴 했지만, 워낙 각기 개성이 다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저는 토투가 더 통통 튀는 느낌(?)이 있네요!

저는 영화 “아밀리에”보다는 “코코샤넬”(2009)영화에서 나왔던 게 더 인상 깊긴 했어요.
개인적으로 디자이너 가브리엘 샤넬보다 더 예쁘지만,
자기만의 연기 스타일로 너무 잘 소화해서 감탄하면서 봤던 영화.. 강추!!!
(패션을 좋아하는 분들은 특히나 영화“Yves Saint Laurent”(2014)와 “Coco Before Chanel”(2009) 꼭 보세요. 너무 좋습니다!)
IMG_2873.jpg

오늘 그린 그림에서의 오드리 토투는 짧은 머리도 너무나 발랄하게 소화하는 것 같아요.

밑에는 스케치와 사진에서 추려낸 색들 조합한 과정이구요!

IMG_2872.jpg

IMG_2874.JPG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애정하는 배우를 그려서 그런지, 그리는 내내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앞으로도 오드리 토투의 영화들이 기대되네요 :)

담번에는 또 누구를 그려볼지 레퍼런스를 좀 찾아봐야겠네요. 헤헤

좋은 저녁 되세요 :)

Sort: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앤홍님의 예쁜 그림 잘 보고 갑니당 ㅎㅎ

헤헤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욥!!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코코샤넬의 주인공 이었네요
매력이 넘치는 그림이에요 : )

같은 머리스타일은 아니지만, 코코샤넬에서도 참 매력적으로 나오죠! 칭찬 감사합니다 :-)

재미있네요. 아담샌들러 부탁해요 ㅎㅎ (이러면 이루어지는 건가요??)

엇! ㅋㅋ 아담샌들러도 너무 코믹하고 특색있는데! 기억하고 있을게요 :-) 나중에 시도해볼래요!

우와....진정한 금손이시네요.
인물의 특징을 정말 잘잡아내셨어요!! 정말로 멋지십니다. 부러워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전 요리 뚝딱 잘하는 손이 부럽습니다!! 크크

영화도 색감이 참 예뻤는데 빨강이 예쁘게 표현됐어요.

그쵸?!영화 색감도 화면구성도!! 아밀리에의 느낌이 제 머릿 속에도 강렬했나봐요! 아밀리에와 비슷한 초록과 빨강의 조합이 되어버렸어요ㅎ

우와..완전 다이아손이시네요!
어떻게 저렇게 특징을 똑같이 잡아내시는지!!
넘나 대단하세요

으아 너무 과한 칭찬이신데요+_+ 다이아손이라니! 감사합니다 분홍돼지님! 팔로우하러가야짓!

이름이 오드리 햅번이랑 비슷하다 했는데 ~ 햅번이랑 오드리 토투랑 둘다 좋아요 ~~
그림두 넘 예뻐요 ~~

오드리라는 이름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저도 최근에 안사실인데 신기하더라구요 ~! 담번엔 유나님이 쓰시는 색 추려서도 써보고 싶어요. 상콤상콤하게!+_+

우와 금손이시네요!!!
컴퓨터의 그림판에 마우스로 그리시는거에요???
홍화가 님의 블로그의 그림들 찬찬히 보니 전시회 보는것 같아요 ㅋㅋ

앗 칭찬 감사합니다 ! ㅎㅎ 그림판은 아니고 아이패드에서 그림판이랑 비슷한 procreate을 써서 그려요 :)

저도 아멜리에에서 오드리토투 보고 넘 좋아하게 됐는데! 그림에 오드리만의 앙증맞은 표정이 잘 표현된 것 같아요!! 역시!!

저도 처음엔 아밀리에서 '우와' 하고 관심을 갖다가 나오는 영화마다 너무 매력적!!! ㅠㅠ 크크 오드리 토투가 등장하는 영화가 또 금방 개봉하면 좋겠네요!!

저는 아직 아멜리에 밖에 안 봤어요 ㅎㅎ 앤홍님께서 코코샤넬이 더 인상적이었다고 하시니 한 번 봐야겠어요 코코샤넬!

네네!! 강추! 실제 샤넬보다 오드리 토투가 더 예쁘지만 포스는 완전 멋있어요 +_+

저도 아멜리에 엄청 좋아했었어요!
저 배우분 잊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무드 인디고'에서 나오시는거 보고 반가워했었네요 :) 그림도, 색감도 너무나 예쁩니다 :0

엇! 맞아요! +_+미쉘 공드리 영화!!그영화 저는 아직 못봤는데... 그영화도 감독이나 배우나 진짜 짱이니 좋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