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epiness - 졸음

in #kr-art6 years ago

62BBF26C-7EB2-4444-A398-7425F7E53F18.jpeg

오늘은 비도 오고 날씨가 멍해서 그런지 종일 살짝 졸린 상태네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다 오늘은 좀 졸린가봐요~

Busy로 글을 올리는데 오늘은 그림을 아무리 시도해봐도 올려주질 않네요;;

Busy도 졸린가 봅니다~

스달들도 졸린지 밑으로 자꾸 내려오고~

그래도 주말에는 날씨가 좋다고 하니 기대해봅니다~ㅎㅎㅎ

Sort:  

오늘 마무리 잘하시구요. 내일은 맑겠죠? ㅎㅎ

ㅎㅎ오늘 날씨가 다행히 좋네요~>_<!!

그림을 보니 저도 졸려요.. 너무 예쁘게 졸리운거 아녜요? 시샘나요.
퇴근 시간이 다가오는데 졸리면 안되는데..
저도 busy로 글을 올리는데 요즘은 busy가 찾아와주지도 않더라구요. 봄바람이 났나봐요 하하하~ 분명 어디 간게 틀림없어요.

ㅎㅎㅎ실물은 안 예쁘니 그림이라도 예쁘게 그리고 싶은 욕구지요:>ㅋㅋㅋ
Busy는 봄을 타는 게 틀림없어요! 저도 안 찾아오더라구요:{ㅋㅋ

우와.... 오늘도 감탄하고 갑니다 :)
스달은 어서 일어나서 뛰어!!!!

ㅋㅋㅋ감사합니다!! 스달도 날이 좋아야 깨려나봐요~ 계속 꾸벅꾸벅 조네요~

그림 예쁘네요!
공기는 좋은데 날씨가 우중충해 그런지 축축 늘어지는 날입니다. 후딱 퇴근하고 싶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칼퇴하세요!!

제목에 쓰여진 심정을 그림을 잘 묘사했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밑으로 처지는 일 없이 고개를 들기를 바라며..

잘 보고 가요

ㅎㅎㅎ이제 해들면 금방깨지 않을까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비지가 글이 지우면 다시 나타나고 지우면 나타나고 싸우자고 덤비더라구요ㅎㅎ비지땜에 지쳐버렸네요^^
저 그림 모델은 에이카님 인가요?^^

비지가 오늘 좀 졸려서 헷까닥 하나봐요~ㅎㅎㅎ
저라고 하고 싶은데 남편도 스팀잇을 해서 좀 찔리네요~ㅋㅋㅋ

저도 오늘 busy가 아무리 해도 안돼서 그냥 올렸습니다.
정말 busy도 졸린가 봅니다.ㅎㅎ

역시!!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ㅋㅋㅋ

정말 졸리는 얼굴이 귀여워요. 연필 잡은 손도 귀엽고^^

감사합니다~>_<!!ㅎㅎㅎ

점심을 먹고나면 오후업무때졸음이오는것같아요 이제 날이 따뜻해지면서 좋아져서 그런가봐요 ㅎㅎ

그러게요! 배부르고 따끈하면 더하죠~ㅋㅋ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가보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