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s - 꽃

in #kr-art6 years ago

2C901515-78A8-400E-9145-DE83604AF853.jpeg

봄이 오는지 여기 저기 꽃 장식이 가득하네요
The flowers are all over here and there to see if spring is coming.

날씨도 좋아서 주말에는 봄 나들이를 가야겠어요.
The weather is good, so I should go on a spring picnic on the weekend.

Sort:  

와우..그림이 예술이네요. 덕분에 나들이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벌써 나들이를 다녀오셨다니! 저는 내일쯤 나가볼려구요:>

저는 @akoano 님 그림보고 갔다왔습니다. 마음속으로요. 하하.

앗! 역시 시를 쓰시는 분이라~ ㅋㅋ심상으로 다녀오셨군요!ㅋㅋ

그림 속 꽃화관이 실제 같네요.
색감이 참 매력적이예요.

감사합니다ㅠㅜ 색이 너무 어려웠는데 칭찬받으니 좋으네요:>ㅎㅎㅎ

봄나들이!!!
발리에서도 봄이라는 개념이 있나요? ㅎㅎ

음...봄이라기보다 우기와 건기만 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정말 이제 봄이 오겠죠..? 근데 날씨가 너무 추워요.ㅠ

날이 왜 풀릴듯 안 풀릴까요..ㅜㅠ

그러게욧..ㅠㅠ

이거 디자인소품에 그려져있으면 진짜 예쁘겠네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소품에 들어갈만한 그림으로 취급해주시다니!!;ㅁ;

화사화사 하네 ㅋㅋ 봄이구나

에헤라~ 봄이다~ㅋㅋ

이제 곧정말 봄이올것같아요 ๑′ᴗ‵๑

햇빛이 좀 따뜻해졌죠^^~ 이제 나무들도 조금씩 새잎을 송글송글 맺는 것 같아요~

머리에도 꽃장식이 ~~ >_< 예뻐요 ♥♥
즐거운 봄나들이 다녀오세요 ~~

ㅎㅎㅎ 꽃은 머리에 써야!...ㅋㅋㅋㅋ 네^^ 봄 나들이 잘 갔다올께요~

꽃장식의 디테일함~ 너무 예뻐요. ^^
저도 주말에는 한적하게 봄나들이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요새 나이들어서 그런지 꽃이 좋더라구요~ㅋㅋㅋ 봄나들이가면 좋지요~

그림이 참 좋네요.
봄내음이 물씬 느껴집니다 ^^

감사합니다^^ 봄하면 역시 꽃이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