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et - 흰 족제비

in #kr-art8 years ago

10488B44-161F-4C3F-9D15-5FE600D62EAB.jpeg

동물시리즈 3탄입니다.
This is the third picture of the animal series.

제가 길러보고 싶은 동물들을 하나씩 그리고 있어요.
I draw one animal after another that I want to raise.

하지만 실제로 기르진 못하니 그냥 그림으로만 애정으로 뿜뿜하고 있습니다.
But i don't actually grow it, so i only show their affection in drawing.

어떤 애완동물들을 좋아하시나요?
What kind of pets do you like?

38B42C9E-3C3E-4557-BEC7-722D8E7FB0D1.jpeg

Sort:  

에이카님 ^^;; 맨날 글로만 들어오다 보니 블로그 메인 화면을 못봤는데 오늘에야 ㅋㅋㅋ 에이카가 별명이신건가요? ^^;;
앞으로 에이카님으로 희야님 어제 글에 링크를 잘 못 남기신 것 같아요.

에이카님은 동물의 눈을 정말 잘 표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ㅎㅎㅎ넵!!링크를 제가 잘못 올렸더라구요..ㅠㅜ너무 늦게 봤어요;ㅎㅎ칭찬 감사합니다~^^

매일 목욕 시켜줘야할거 같이 생겼네요 ㅋㅋㅋ 넘모 귀여워요 ㅠ
잘 그리셔서 구글도 족제비로 인식하네요 ㄷㄷ

오오~구글로 인식은 안해봤는데~ㅋㅋㅋ감사합니다~^^

삼각형 눈에 삼각형 코. 삼각김밥 나눠 먹고 싶은 친구네요. ^^

ㅋㅋㅋ너무 삼각삼각하긴해요~ㅎㅎㅎ삼각김밥을 먹진 않고 다 헤쳐놓을 것 같긴하네요~ㅋㅋㅋ

흰색 족제비는 엄청 희귀하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심장이 멈출 것 같아요. :D

요새는 사람들이 많이 키워서 꽤 많은 것 같아요~

[015384].jpg
정말 귀엽죠.ㅎㅎ 옛날에 저 페럿 키웠어요.
하도 움직여서 사진의 초점이 안맞는.ㅎㅎ

오오~키워보셨군요~사진만으로도 매력이 뿜뿜하네요~ㅋㅋㅋ

세상의 모든 동물들은 다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흰 족제비도 정말 매력적인 동물이죠:)

맞아요~각자의 매력이 있지요~ㅎㅎㅎ나중이 애완동물을 기를 수 있다면 한번 길러보고 싶어요~

얘 진상이래 ㅋㅋ 비글미뿜뿜

ㅇㅇ~고게 매력이지!!

동물그림들 다들 너무 귀여워요 ㅠㅠ

ㅎㅎ감사합니다~귀여운 동물로만 골라서 그런걸 수도 있어요~ㅋㅋㅋ

스팀 가즈아!

가즈아!!ㅎㅎㅎ감사합니다~^^

정말 넘 귀여워요>_<

감사합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993.95
ETH 1578.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