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nec fox - 사막여우

in #kr-art6 years ago

FA1DFBB7-F9C7-4993-BF0C-C9934219FC40.jpeg

동물시리즈4번째는 사막여우입니다~
The number 4 animal series is a fennec fox.

동물원이나 가야 볼 수 있는데 너무 귀엽지요!!
You have to go see it at the zoo, but it's so cute!

남편의 리퀘스트로 그려봤어요~ㅎㅎㅎ
I painted it as a husband's requester.

오늘 만우절인데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Today is April Fool's Day. Is everyone having a good weekend?

저는 너무 잘 속는 사람이라 오늘 하루는 여러 소식에 귀닫고 있을려구요=ㅁ=
I'm so gullible I won't listen to the news today.

725FDF98-8BD6-4C7F-AF6C-80D45C75DB8F.jpeg

Sort:  

@akoano님! 600 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이벤트] 600 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
글을 참고하시고 스팀챗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원하시는 구성을 알려주세요! (월요병 물러가라~)

우와아아아아아!!!!!감사합니다>_<!!!

와.. 완전 귀엽네요. 프사하고 싶을 정도.. 잘 보고 갑니다!

오오~감사합니다~^^ㅎㅎㅎ프사로 하셔도 되요~ㅋㅋㅋ

ㅋㅋ 깨알같은 선인장!

깨알이라기엔 넘 큰데?!ㅋㅋ

선인장을 보니 예쁜마음 피어납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선인장에 꽃이 펴서 그런가봐요~:)

흐엉 ;ㅁ; 동물시리즈 너무 귀엽습니다!!!!!!!!!!!!

흐엉;ㅁ;감사합니다!!!!!!!

한때 사막여우를 키우고 싶었던 1인으로써 찾아보니 사막여우를 기르는 건 불법이더라구요. =ㅂ=;;; 하긴 사막이 아니라 낯선 한국에서 사는 것도 힘든 일이겠죠.

아~맞아요..근데 무슨 허가를 받으면 키우는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하지만 절대로 받을수 없는 조건이었던걸로 기억해요..ㅠㅜ

너~무 귀여워요 ㅎㅎ 선인장 꽃까지 ㅎㅎ

감사합니다~^^ㅎㅎ사막여우라 사막하면 생각나는게 선인장밖에 없었네요~ㅎㅎ;

사막여우 진짜 완전 귀엽 ㅎㅎ

감사합니다~사막여우는 사랑이죠~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
사막여우는 새침한 귀여움이 포인트인데
제대로 살려내셨습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역시 새침한 얼굴이 귀엽죠~>_<

오...사막여우 넘 귀여워요 ^^ >..<
주인공부터 배경 일러스트까지 다 예쁜데요 ^^

감사합니다~^^ㅎㅎㅎ사막여우가 원체 귀여운 동물이라~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