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s - 꽃

in #kr-art7 years ago

D3D376AF-6F75-494F-8588-1B236EDD0421.jpeg

봄꽃 요정같은 걸 그리고 싶었는데 아무 생각없이 손가는 데로 그렸더니 생각과 영 다른 그림이 나왔네요;
I wanted to draw something like a flower garden fairy. I painted it with my hands without thinking, and it produced a different result.

미묘하게 어설프고 애매한 그림이지만 꽃의 느낌이 좋아서 그려봤어요^^ㅎㅎㅎ
It is a clumsy drawing, but I painted it because it has a good feel.

봄나들이 나가기엔 미세먼지가 가득하네요;
The spring picnic is full of fine dust.

잠깐 바깥에 있었다고 목이 칼칼하네요;
I feel bad about being outside for a while.

모두 주말동안 목 잘 챙기세요;ㅁ;
Take care of your necks during the weekend.

Sort:  

손가는대로 그렸다곤 하시지만 너무 예쁜걸요ㅠㅠ 봄처럼 은은한 색감이 특히 좋아요 ! 미세먼지는 정말 오늘 최악이었죠? ㅜㅜ 내일도 최악이라니 황사마스크 꼭 챙기시길..! 포스팅 잘봤습니닷 :D

감사합니다~mary2020님도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steemitag 계정으로 부터 받은 메시지에는 스캠으로 의심되는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에 포함된 링크를 열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은정보네요

님도 주말 잘 챙기시고...
지금에서는 그리움마저 느껴지네요..

ㅎㅎ감사합니다~sindoja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주말, 봄 나들이를 꿈꿨으나 미세먼지 땜에 의도치 않게 방콕 중이네요 ㅠㅠ 하루빨리 미세먼지가 걷혀 자유롭게 나가서 뛰놀고 싶네요 :)

저도 주말에 돗자리 챙겨 나가야지~ 했는데 ㅜㅠ..미세먼지 빨리 없어지면 좋겠어요~

에이카님... 금손 임명합니다~

우아~!!감사합니다!!ㅋㅋㅋ

화사한 처자가 상념에 젖어 있는 듯 합니다.
근데 색감이 정말 우아하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봄꽃 느낌의 색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좀 칙칙해지지 않았나 했는데 우아하다고 해주시니 좋으네요~ㅎㅎㅎㅎ

서정적인 느낌이 넘 좋네요 :) 봄꽃 선녀 같습니다 !!

선녀라니!!감사합니다~^^

생각에 잠긴 요정인가요.ㅎ
봄바람이 불어올 것 같네요~

ㅎㅎ봄 느낌이 난다니 다행이예요~>_<!ㅋㅋ

오늘 날씨랑도 잘 어울리는 그림인거 같아요ㅎㅎ 특히 초록색 머리가 맘에 드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꽃의 이미지를 생각하다보니 초록한 사람이 되었어요~ㅎㅎ

우왕! 넘넘 아름다워요+_+

이히히~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656.97
ETH 2473.2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