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 뭐라도 설명을 해줘야.ㅋㅋ

ㅋㅋㅋㅋ이게 진정한 묻지마 보팅ㅋㅋㅋㅋㅋㅋㅋ나는 코딩에 대해 잘모른지만 카우보이님이 아ㅡ주 중요한 포스팅이라고 댓글달았기에 ㅋㅋ같은 개발자아니뮤?

형님은 초보는 아니다.ㅋㅋ

으음...아몰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멍충아 ㅋㅋㅋ 나는 초짜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초짠가ㅋㅋㅋㅋ컄

난 늦깍이로 코딩 공부하고 있음. ^^ 대학 때 좀 만졌는데 하는 일이 달라져서 기억이 안나 ㅋ

오호ㅋㅋㅋㅋ아빠의 길은 멀고도 험한것 오호

오홐ㅋㅋㅋ아빠의 길은 멀고도 험한것 오호

갑자기 쪽팔림
난 간다
휘리릭~

ㅋㅋ. 남의 글에 무슨짓ㅋㅋ

주인장님 죄송합니다
스골님 죄송함돠

ㅋㅋ. 나는 아니라는거지..
초보에게는 좋은글임.^^

뭔가 코딩글이 가득찬 블로그넹
골드님이 한번도 안온 블로그라는걸 내가 단번에 알아가지구 널부른거야👍아ㅋㅋ존대반말 범벅ㅋㅋ

골드님 지송 ㅋㅋㅋㅋ 저는 한창 아두이노 공부 중임요. 찡이 잘 몰라도 좋은 글인데 보팅이 작은건가 해서 소환했나봐요. 마음은 좋았는데 ㅋㅋㅋ

그러니 3스달 내놔ㅋㅋㅋㅋㅋ

오늘은 이제 4스달 됐나?

하하.상관은 없는데.. 아이디만 던져놔서.ㅋㅋ
무슨이유인지 궁금해서 물어본거예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