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망가는 아두이노 RC카 응용 (아두이노)

in #kr-arduino6 years ago

지방쪽이라서 그게 쉽지 않네요. 3D 프린터도 생각하고 있긴 하는데 사실 한두번 실험에 사용할 틀 제작하는데 3D 프린터 사는 것도 낭비인 것 같아서 그냥 있는 범위내에서 실험하고 있네요.

Sort:  

창조경제혁신센터하고 K-ICT 디바이스랩하코 콘텐츠코리아랩은 전국에 큰 곳에 몇 개 있는데요. 그 중에 codingman 님 있는 도시에 있으시면 사용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대학에도 일반 사용 가능한데가 가끔 있습니다. 찾아보시면 공짜로 되는데가 은근히 좀 있어요.

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가 사는 동네랑 극과 극이네요. 가다가 퍼질 듯이요.
K-ICT 디바이스랩은 제가사는 동네에는 없네요.
3D 프린터 무료로 해주는데 있었던 것 같기는 한데 아무튼 알려주셔서 감사하네요.
근처 대학은 많기는 한데 대학들은 찾아가기가 싫음 ^^
절차도 귀찮고 외부인이 찾아오는 것도 싫어하잖아요 대학들 보면요.
관련 산학협력센터같은데에서 해줄 것 같기는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