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이스틱+processing 3D 도형 회전(1)(아두이노)

in #kr-arduino6 years ago

3D 프린트로 제작하기전이라는 의미를 잘 모르겠네요.
의미를 제대로 이해했는지 모르겠지만 processing으로 3D모형을 만들기 전으로 이해한다면 사물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지난 포스트가 조이스틱을 이용해서 실제 Servo Motor를 제어 했어요. 그 원리를 processing에서 이미지를 만들고 그 이미지를 제어 한 것이고요. 데이터를 시각화 하기 위해서 processing를 한 것일 뿐 본래의 목적과 의도는 사물 조정이겠죠.
processing은 데이터 시각화 도구로 생각 하시면 될 듯 싶네요.

Sort:  

3d프린터로 만들기전 3d max같은걸로 짰을때 그 프로그램을 조절하는게 가능한지 궁금한거였거등요 ㅋㅋㅋ그럼 조정 가능 할거같아요 ㅋㅋㅋㅋ

시리얼통신만 가능하면 다 가능해요. 시리얼통신으로 얻은 데이터 값을 회전에 적용했으니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