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2018 15인치 고급형 몇일간의 사용후기, 리뷰

in #kr-apple6 years ago (edited)

폐쇄 처리

Sort:  

[7일 이후 보팅] 모이또가 좋은 글을 응원합니다.

이 댓글에 보팅하면 @nhj12311께 자동으로 보상이 됩니다.
보팅으로 좋은 글을 응원해주세요~!

맥북 프로 넘나 예쁘죠!!
전 사실 디자인이 예뻐서 쓰는데...산지 반년이 다 되가는데 아직도 잘 못다루는게 함정...;;

ㅋㅋㅋㅋ 맨날 쓰는것만 쓰면 익숙해지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다 해봐야죠~

부럽습니다 ^^ 언젠가 영상작업 전문으로 꼬옥 구매하리라 ... 꿈꾸어 봅니다 ㅎ

충성적인 고객에게 비싸게 팔아먹는게 애플이다보니 ㅎㅎㅎㅎ

맥은 한번도 써본적이 없네여 구경도 못해봤다는ㅠㅠ

맥북은... 잠깐만 만져본게 다라서 .. 좋은걸 모르겠습니다 ;ㅅ;..

쥐똥만큼 비슷한 환경인 우분투로 개발한적은 있는데 확실히 윈도우보다 환경세팅이나 등등 편하더라구요.

... 맥 가지구 싶다..

머 경험해보는게 좋을거라 생각하고 질렀습죠 ㅎㅎ

꽤나 심한 단점이 하나 있는 거 같긴한데 뭔가 악세서리 등 추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이다. 벌써 가방, 멀티 허브, 거치대 등 사야 할 것들이 널려있으니 빚이 나날이 늘어날 예정이다.

어느새 사과 농장 주인이 되어 있으실 겝니다.

공감합니다... 아이폰도 곧 질러야할것 같구요. ㅋㅋㅋ

와 핸드폰도 그렇지만 맥북도 가격이 헬이군요 ㅎㅎ
요즘 노트북가격이 300만대가 되다니 ㅎㅎ;

그래도 갖고 싶어요~

부럽습니당ㅎㅎㅎ 가격만큼 충분한 성능한다고 들었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
스팀잇 선배님들께 공손히 인사드리러 들렀습니다. ^0^
아직 잘 모르지만 아트, 디자인을 테마로 천천히 게시물 올리면서 블록체인 공부도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까페에도 가입 했어용~
팔로우 하였는데 굿 스티미언으로 오래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81.24
ETH 3034.3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