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도 하는 스티밋] [KR] 간만에 갖고 논 피규어

in #kr-ani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글쓰는 고등학생 hanter-kim입니다!

정말 정식으로 초졸에서 중졸된 뒤 자부심을 가지고 고등학생도 하는 스티밋이라는

이름으로 글을 쓰게 됬네요 ㅎㅎ 졸업식 내용은 [스티밋용 졸업영상]이 만들어지고

다시한번 글을 쓸것 같습니다.


자 오늘의 글은 [2월2일이 생일이였던] 렘, 람을 축하할겸... 오랜만에 자세를 바꾸고자

피규어를 조작해봤습니다 ㅎㅎ

DSC_1614.JPG

오늘의 주인공 렘과 람 되겠습니다! 와아아아

(밝아보이는것은 기분탓입니다.. 생일 2일 지나고 올린것도 기분탓...)

애니메이션 re:zero와는 배경이 너무 다르므로 텔레포트!

DSC_1620000.jpg

음.. 허공답보하는 듯 하니 그냥 돌아오겠습니다.

DSC_1619.JPG

생일이니, 분위기 낼거면 모자를 써야죠 ㅎㅎ

DSC_1622.JPG

DSC_1621.JPG

자 이제 기념 촬영도 했으니, 촛불을 꺼볼까요!

DSC_1623.JPG

표정이 심상치 않은 렘씨

DSC_1625.JPG

결국 깨져버린 촛불..ㅠㅠ

그렇게..생일파티는 망했다고 합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좋은 글 퀄리티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RMT!

@mtpbde님 크으 애니를 잘보셨군요!

풀보팅갑니다 ㅎㅎ

아 너무귀여워요 ㅠㅠㅠ 지금 글 퀄리티도 충분히 좋습니다!!

아닙니다 @smartcome님 ㅠㅠ 너무 모자른 퀄리티 입니다 ㅠㅠ

아피규어사고싶다...넨도로....

ㅎㅎ @zenigame님도 넨도 모으시는군요! 저는 넨도 다 모아서 넨도 박물관 세우는게 꿈입니다 ㅎㅎ

헐..퀄리티가 덜덜하네요..전 생일이 2월22일인데 비슷하네요!(괜히 연관짓기) 생일 축하드리고 취미가 비슷한것같아 팔로우하고가용 ㅎㅅㅎ

@motory22님을 모티브로 만들었을지도..모르겠네요 ㅋㅋ

왠지 좋아하는 캐릭터 생일 축하해주시니 기쁘네요~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중학교 졸업 축하드려요 ~~

피규어 넘 귀엽네요 ㅋㅋ

오늘 하루 수고하셨어요 :)

@tanama님 감사합니다!

스티밋 계속해서 성인되면 피규어 리뷰도 해볼 계획입니다 ㅋㅋ

우와ㅗ~~ 찐짜 귀엽네요!

@yangmok701님 감사합니다~

귀엽다고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양목님 멋쟁이! :-)

ㅎㅎㅎ 엄청귀엽네요 ㅎㅎ 모자도 씌울수있고 가지고싶어요 ㅎ

@wooboo님 ㅎㅎ 한번 사시면 헤어나올수 없는 수집욕을 가지게 되실겁니다 ㅎㅎ

이야 넨도롱! 렘,람 자매네요 ㅠㅜ 너무 귀엽군요! 장식용으로도 사진용으로도 장난감용으로도 다 좋네요! ㅠㅜ

@reesw88님 감사합니다~ 역시 장난감용으로는 넨도 따라가는게 거의

없는 듯합니다. 가격도 그러고 귀여운것도 한몫하니 말이죠 ㅎㅎ

악~~~!!!!! 너뭄너무 귀여워욤!!! ㅋㅋㅋㅋㅋㅋㅋ 퀄리티 완전좋으당!! ㅋㅋㅋ 잘봤습니당~

@lovelyyeon님 감사합니다!

퀄리티가 좋다뇨! 아직 금손님들의 털끝도 못 미쳐서 고민입니다 ㅠㅠ

잘봐주셨다니 글쓴이는 행복합니다 :-)

애니는 안봤는데 캐릭터는 참 귀엽네요 ㅋㅋ

@ham0331님 감사합니다~

한번 봐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고어도 있고, 살짝 잔인하지만,

그만큼 재미는 충분히 있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