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골든타임(GOLDEN TIME)]

in #kr-animation6 years ago

애니리뷰[골든타임(GOLDEN TIME)]

애니리뷰[골든타임] 5.jpg

러브코미디 장르의 애니로 2013년10월에 방영된 24화 2쿨짜리다.

큰 줄거리는

도쿄의 어떤 대학에 입학한 청년 타다 반리는

첫날에 같은 동기인 야나기사와 미츠오를 편의점에서 만나 친구가 된다,

그 둘은 입학 첫날 미츠오의 소꿉친구를 만나게 되는데...

애니리뷰[골든타임] 19.jpg
(화사하게 등장하시지만 등장후 바로....)

등장인물은

애니리뷰[골든타임] 11.PNG

카가 코코(쿄코 아니다 코코다!)

부잣집 아가씨

야나기사 미츠오를 쫓아 같은 대학에 입학한다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낸 소꿉친구로 열렬히 따라다니는 중(너무 열렬히 따라다녔다..)

애니리뷰[골든타임] 9.jpg

애니리뷰[골든타임] 1.PNG

애니리뷰[골든타임] 2.PNG

애니리뷰[골든타임] 4.jpg

(그녀의 성격은 이 표정들이 대변한다)

상대방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 생각을 말하는 조금은 섬세하지 않은면도 있으나

시청자라면 그녀를 좋아하지 않고서는 버틸수가 없다

애니리뷰[골든타임] 1111.PNG

타다 반리

재수해서 도쿄 소재의 대학교에 붙은 평범한 학생이다

조용하고 자상한 성격

기억을 일정기간 잃었다는 설정이다.

애니리뷰[골든타임] 111111.PNG

하야시다 나나

반리 와의 고등학교 동창

밝고 명랑한 성격의 소유자로 축제 연구회 소속이다.

애니리뷰[골든타임] 111.PNG

야나기사와 미츠오

카가 코코와 소꿉친구로 부~~잣집 도련님에 얼굴도 미남

자신을 쫓아다니는 카가 코코를 피해 대학교를 선택하나

코코가 어찌 알았나 쫓아와 매우 곤란해 한다.

애니리뷰[골든타임] 11111.PNG

오카 치나미

반리의 동급생으로 명랑하고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

작은 키와 밝은 성격으로 친구가 많다.

그 당시 필자는 사랑에 고픈 솔로였다.

시청하며 부러워 하기도하고 주인공의 답답합에 열받아 하기도 하면서 재미있게 봤던 애니이다.

애니리뷰[골든타임] 02.gif
(크윽 버틸수가 없다)

애니리뷰[골든타임] 04.gif
(크윽! 더 버틸수가 없다!)

주인공은 기억상실로 분명 이 부분에 해결에 있어 갈등이 있을 것을 다들 짐작하고 보는데

중반부에서 이에 대한 이야기들이 조금은 억지스럽다는 생각과 함께 거부감이 들었다.

애니리뷰[골든타임] 8.jpg
(발암 한사발 들이키게된다)

하지만 캐릭터들의 개성을 뚜렸하고 매력적이게 그려냈고

주인공 주변인물들의 감정들이 얽히는 과정과 해결과정을 잘 풀어냈다.

24화면 좀 늘어질 만도 한데 끝날 때까지 몰입감도 괜찮았고,

작화도 끝까지 무너지지 않는다.

원작 소설 작가가 전작인 토라도라에서 워낙 히트를 쳤어서

골든 타임은 상대적으로 저평가를 받지만 필자는 그래도 참 재미있는 애니라고 생각한다.

애니리뷰[골든타임] 03.gif
(다음 리뷰때 또 봐요 츄~)

내맘대로 주관적인 애니 평점은 2점

애니 평점기준

  1. 다시 시청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2. 다시 볼 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3. 다 보긴 했지만 이것저것 보다 한번에 다 보진 못한 애니
  4. 다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볼만했던 애니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애니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소소하게나마 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추천 감사해요

허허 네 댓글 감사드려요~

전여잔데도왜버틸수가없을까요ㅋㅋ통통튀는매력이있네요 하..심장아...ㅋㅋㅋㅋ^^

골든타임이라 제목이 애니내용과 어떤 연관이 있는걸까요? ㅎㅎ 로맨스물 중에 남자가 답답한 애니가 꽤 있는데 어쩌면 그런게 남녀간에 애정에 있어서 필요한 설정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무관심도 어쩌면 관심을 끄는 하나의 요소가 될수도 있으니까요 관심과 무관심의 적절한 조합 ㅎㅎ

ㅎㅎ 밀당이군요 아주 필수적인 요소죠
여기서 주인공 코코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조금 과도하게 집착 한답니다
그래서 미츠오가 연애대상으로 보지 않고 도망 다녔던 거죠
하지만 반리는 그런 그녀와 죽이 잘 맞는다고 해야할까요...
나름 반리는 합리적이고 필요할땐 결단도 내릴 줄 압니다
가끔 답답함에있어 너무 현실을 벗어나게 설정되있는 하렘물? 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종류는 아니니 참고해 주세요 ㅎㅎ

이전에 본 기억이 있지만
지금은 가물가물한 애니네요;;;

저도 나름 끝까지 보기는 했기에
처음 본 이들에게는 소개해도 괜찮겠구나
싶지만...

확실히 다시 보라면..
음..
그렇네요 ㅋㅋ

잘 보고 가요

ㅋㅋㅋ 네 다시 볼필요없고
시간날때 보면 딱 좋은 수준의 애니입니다
sindoja 님 상세한 댓글 감사드려요~
팔로 하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오셔요

What a lovely animation! Girl loves the boy and he insensible. ♥♥♥

ya lovely girl koko
thanks for reply~

Koko the name is so sweet♥

초반에 좀 보다가 못 버티고 끝까지 못봤던 애니네요
리뷰를 보니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ㅎㅎ 아쉽군요
중반 좀 넘어설때 고비가 있죠
그래도 잼있는 애니였어요!

그림체가, 많이 익숙한데요. 그남자, 그여자의 사정이랑도 좀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기분탓인가요?) ㅎㅎ 재밌어보이지만, 볼 시간이 없는게 아쉽네요. ㅜㅜ

어른이 된 이후의 단점이죠
여러가지 사정들로 시간이 부족하다는거
허허 가끔 오셔서 리뷰 보시다
'정말 보고싶구나' 싶은걸 찾으셔서 재미를 느끼신다면
저도 글쓴 보람이 있을듯 합니다~

드라마도 그렇지만, 특히 애니는 너무 선남선녀들이어서...,좀 현실적인 캐릭터도 나왔으면 싶더라구요. 남자는 최소한 정우성, 여자는 기본이 김태희 쯤 되는 캐릭터들이죠. 어떤 땐 좌절감이 ... ㅠㅠ

흠 그럼... 만화책중 엔젤 전설 같은건 어떨까요
급 리뷰하고 싶어지네요
외모하나로 스토리만드는 애니인데

뭔가 보고 싶게 리뷰가..ㅋㅋ

오호 그럼 성공했네요
사실 일기쓰는 수준의 블로그지만
제가 재미있게 본걸 공유하자는 마음도 있습니다
허허

마지막 애니 움짤...
트와이스 사나 느낌나네요..^^

트와이스는 쯔위!쯔위!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36.69
ETH 344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