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달콤달콤 짜릿짜릿]

in #kr-animation6 years ago

애니리뷰[달콤달콤 짜릿짜릿]

애니리뷰[이나즈마]00.jpg

2016년 7월 일본에서 방영된 애니고

힐링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본 애니이다

애니리뷰[이나즈마]05.png
(중요 캐릭터들 등장인물도 사실 그 수가 많지 않다)

줄거리는

반년 전에 아내와 사별한 고등학교 수학 교사 코헤이는

홀로 어린 딸 츠무기를 키우고 있었다.

반조리 식품과 외식으로 딸과 배를 채워가던 어느 날,

딸 츠무기와 함께 꽃놀이를 간 코헤이는

혼자 울면서 도시락을 먹는 여고생, 이이다를 만나게 되고,

그 모습을 보고 딸 츠무기에 푸짐한 식사를 먹이고 싶다는 생각에 사로잡혔다.

사건을 거쳐 이이다의 어머니가 경영하는 음식점 "메구미恵"을 찾아가게 되고,

이이다의 어머니가 부재인 가게에서, 교사, 그의 딸, 고등학생의 먹방이 시작된다.-위키펌

애니리뷰[이나즈마]025.PNG
(힐링이 느껴지지 않는가!)

이번에 애니메이션은 말그대로 힐링애니이다

애 아빠로서 아이가 이뻐 보이는 장면들도 잘 캐치해내서

푸근하게 잘 봤다

애니의 대부분을 먹는걸 만들거나 보면서 흘러가기에

사실 요리 애니로 봐도 큰 문제는 없을 듯 하다.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어딘가 모르게 제자인 여고생인 이이다와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어디까지나 협력자 관계로 남는다

군더더기가 없다고나 할까

하지만 말그대로 너무 깔끔하게 요리에 집중하는 면도 좀 있어서

푸근한 느낌만 들고 엄청나게 재미있거나 하진 않았다.

딸을 사랑하는 아버지의 모습에서 훈훈함을 느끼는 것과

직접 만든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다 함께 같이 먹는 푸근함.

츠무기의 한없이 귀여운 모습들을 보는게 애니의 감상 포인트

화려하지 않지만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자 츠무기 귀염 영상 대방출
애니리뷰[이나즈마]056.PNG

(우쭈쭈 칭찬에 씨익 웃는 츠무기 딸내미랑 똑같다;;)

애니리뷰[이나즈마]091.gif
(뗴 쓸때 뒤집어지는것도 똑같다!)

애니리뷰[이나즈마]092.gif
(요즘 새옷 입을때 이쁘다고 안해주면 삐진다)

애니리뷰[이나즈마]097.gif
(자기 혼자 입는다고 뻗대지만 꼭 이영상처럼 머리 안나와 낑낑댈 때가있다)

애니리뷰[이나즈마]09.gif
(칫솔질은 아빠의 몫!)
애니리뷰[이나즈마]07.gif

애니리뷰[이나즈마]0993.gif

애니리뷰[이나즈마]08.gif

내맘대로 주관적인 애니평점은 3점

애니 평점기준

  1. 다시 시청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2. 다시 볼 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3. 다 보긴 했지만 이것저것 보다 한번에 다 보진 못한 애니
  4. 다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볼만했던 애니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애니
Sort:  

이런 애니가 아주 재밌는 힐링적인 애니지요.

네 맘편히 힐링 가능한 편안한 애니입니다.

앗!!!귀여워라!!!귀욤귀욤에빠져들듯해요>_<

네 딸내미 가진 아빠들은 공감할 만한 장면들이 종종나온답니다!

저런 귀여운 딸내미 있으면 좋겠군요 ㅠㅠ
애니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귀여운 딸내미 귀여운건 1에 시중은 9 들어줘야 하지만 그래도 그 1때문에 그저 사랑스럽습니다~

아이캐릭터가 굉장히 귀여워요~^^

네 ㅎㅎ 정말 귀엽죠!

포스팅보고 츠무기같은 딸 가지고 싶어지는 애니네요 ㅎㅎ agawolf님^^

ㅎㅎ 세상의 모든 딸들은 다 똑같이 이쁘지 않을까요? ㅎㅎ

치유물 애니 같네요 ㅎㅎ
가끔 마음이 삭막할때 아무생각 없이 보기 좋을꺼 같아요
지금의 저처럼요
내일 2박3일 동원 가야하는 저처럼!!! 요 ^^

으윽 2박3일 짜리셨군요
몸성히 잘다녀오십시오

드뎌 복귀 했습니다. ㅎㅎ

말그대로 딸내미가 애니를 케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까 싶은 애니라고 갠적으로 사료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ㅎ 말그대로 케리합니다

그림체가 아주 귀엽습니다!!!

네 적절히 귀여움을 표현해주는 그림체 인 것 같아요

주말에 쉬지도 못하고 있으니 애니는 꿈도 못꾸세요 ㅎㅎ

ㅋㅋㅋ 주말에는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게 애 아빠들 아니겠습니까

힐링 애니매이션인데 3점이네요.
츠무기의 춤추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힐링힐링^^
오늘도 행복하세요.

네 힐링계 애니가 그럴때가 많은데 흡입력이 뛰어나다고는 말하기 힘듧니다
푸근한 느낌이지만 딱 거기까지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