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in #kr-animation6 years ago

애니리뷰[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던만추 01.jpg

2015년 초에 방영된 13부 짜리 애니메이션

원작 소설이 있으며 판타지 배경으로 한 가볍게 볼 수 있는 애니이다.

제목에서 느껴지겠지만 판타지 라이프 그 자체보다도 간질간질한 연애이야기가 들어있는

속칭 하렘물에 가까운 애니이다.

머리 아프게 복잡하고 무거운 거 싫어하고
판타지 좋아하고 약한 하렘물에 내성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화려한 액션 전투 기대하고 보는 사람은 약간 맥빠질 수도 있다.

던만추 gif 09.gif
(눈에 피튀어도 살려면 부릅떠야죠!)

초반부 시작 줄거리는

모험가를 지망하는 소년인 벨 크라넬이 던전을 탐색하다

저층에서 나타나지 않을 몬스터인 미노타우로스를 만나 쫓기게 된다.

그리고 그 미노타우로스를 일격으로 처치하여 자신을 살려준 것은 ‘검희’ 아이즈 발렌슈타인

첫눈에 반하게 된 그는,그녀의 곁에 있고 싶어서 더욱 강해지기로 결심을 한다.

던만추 gif 06.gif
(생명의 은인에게 뭐하는 짓이냐... 벨...)

전형적인 하렘,판타지, 왕도물 이다 15세 관람가로 알고 있는데,

딱 그 정도 레벨에 잘 맞춰져 있다고나 할까….
(재미있게 본 필자는 이미 관람가 나이x2.? 인건 안비밀…)

던만추 6.PNG
(스텟을 등에 새겨서 매번 확인하는 중)

액션신은 괜찮게 나오지만 절박함이 느껴지지는 않았다고나 할까 조금은 애매하다.

그래도 적절한 수준을 유지해 준다.

초반에는 케릭터가 미약하기에 아슬아슬한 느낌이 잘 전달되는데

후반에 능력이 급 상승되며

일반적으로 처치할 수 없는 보스급 몹을 제거 해 낼 때는

성장 커브가 너무 급격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부분은 보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다를 듯 하다.

던만추 gif 03.gif

던만추 5.PNG

던만추 gif 07.gif

던만추 gif 10.gif

던만추 gif 05.gif

작화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다 거기에 더해 서비스 컷도 자주 등장하니 눈도 즐겁다,

사실 이 작화와 케릭터 부분에서 많은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벨의 ‘주신’ 인 헤스티아는 정말… 쵝오!

애니를 보고 난 후 사실 기억에 남는 건 헤스티아 뿐이다!

그저 멍충한 벨이 어디 가서 무슨 사고를 치던 눈에 보이지도 않는다

원작 소설이 인기가 있고 애니도 평타는 친 것으로 알고 있으니 2기도 나와주길 기대하고 있다.

던만추 gif 04.gif

내 맘대로 주관적인 애니 평점은 3점

애니 평점기준

  1. 다시 시청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2. 다시 볼 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3. 다 보긴 했지만 이것저것 보다 한번에 다 보진 못한 애니
  4. 다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볼만했던 애니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애니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소소하게나마 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재미있는 글 감사해요~

댓글 감사드려요~

Interesting novel, i like the love story. But i think the rating should be more than 3. My thoughts the series is really amazing. Gorgeous animation and the beautiful background everything impressed me. I also appreciate your valuable review.

애니 추천감 사합니다~ 애니를 평소 잘 못보는데 3점이라고 하시니 마음에만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5점 애니를 기대하며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네~ 종종 놀러요셔요~
참고로 평점은 낮을수록 좋은 점수입니다~

라노벨 태생의 이런 제목에 알러지가 있어서.. 으으.. 패스하렵니다.

라노벨빼고 만화책이랑 애니 둘다 봤던 작품이네요
요즘 만화책에 외전도 나오고 있는데 에피소드 - 류
이것도 진짜 재밌어요
전 만화 볼때 주인공보다 주변사람들 외전을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ㅎ

ㅎㅎ
dkssud7530 님이 더 잘 아시겠네요
저는 애니메이션만 봤습니다
만화책도 시간나면 봐야겠군요!

마지막 동영상 엉덩이 함께 흔드는 모습에 빵터졌네요. ㅋㅋ 원작소설 평타라니.. 호기심 생기네요.
그러나 3점이라면... 담기회^&^
오늘도 행복하세요.

ㅎㅎ 오프닝에 잠시 나오는 영상입니다
애니자체는 엄청 재미있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헤스티아는 진리입니다...

원작 소설도 굉장히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네요. ㅎㅎ

소년만화 주인공이 폭풍 성장하는 건 자주 있는 일이긴 하죠 ㅋㅋㅋ

네 ㅎㅎ 폭풍 성장하죠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젠 그런부분이 너무 급작스러우면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ㅠ

던만추가 좀 그런 말이 많았는데 주인공의 잠재력이라고 말하는 걸 구체적인 시스템으로 만들어놔서 거부감이 더 심했나 싶어요

갠적으로 2기가 나와도 되지 않을까 싶은 애니
'끈'관련해서 유행을 만들어낸 애니
'검희'관련된 ova나 극장판도 보고 싶게 만드는 애니

였지 않을까 싶지만 무.엇.보.다.도...

시르 플로버
라는 캐릭터를 둘러싼 호기심이 가장 주를 이룬
애니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음 '끈' 은 멋지죠 끈이 되어보고 싶...쿨럭
시르 플로버는 그저 주인공에게 호감가지는 케릭중 하나로 인식했는데
xxxx 여신과의 관련성 떡밥이 나와서.. ㅎㅎ

요런 애니도 있군여. 소싯적엔 잼나는 만화 많이 봤었는데 나이먹고나선...ㅎㅎ 전 최근에 블레임이라는 SF애니메이션을 잼나게 봤었어요.

블레임?
으윽 잘 모르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제가 예전에 리뷰했던 시도니아의 기사 애니 원작자 분의 애니군요!
시도니아의 기사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블레임도 찾아봐야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345.02
ETH 2944.9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