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in #kr-animation6 years ago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00.jpg

2016년 1월에 방영된 1쿨 12화 구성이다.

장르는 이세계 게임 판타지.

평범한 사람이 갑자기 게임상의 이세계에 이동되어 살아나가는 스토리

사실 시대마다 약간 유행처럼 큰 스토리나 분위기의 애니가 쏟아져 나올 때가 있는데

이즈음에 한참 환생 이라던가 이세계로의 갑작스런 이동으로 시작하는 애니가 많았던 것 같다.

그래서 사실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고 시청했다가

나름의 매력에 열심히 봤던 애니다.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01.jpg
(팬들은 이 애니의 진주인공을 고블린이라 평하기도 한다)

애니가 1기내내 고블린 하고 싸우다 끝난다;;

보통 고블린 이라 하면 왠만한 게임들에서 쪼렙 때 잠깐 잡고 끝나는 허약한 존재

하지만 주인공 일행은 고전을 면치 못한다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05.gif
('내 손에... 피가!' 살고블린? 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한 주인공 일행)

판타지 세계지만 현실적 이라고나 할까

고생은 고생대로 하면서 보상은 형편없고

고블린 한마리 잡자고 엄청난 시간을 소비하고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08.gif
(허잇~짜 뒤로 넘어져 기어갈 정도는 되야 초짜라 할 수 있지)

이후… 동료 죽음을 애도하는 것 조차 돈이 필요한

현실감 느껴지는 비참한 전개들이 기다리고 있다.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3.jpg
(빤쓰는 이정도 입어줘야 아껴입었다 할 수 있지! 화장실 가서 빤스 안내려도 되니 이득? ...... )

하지만 그렇기에 오히려 기억에 남고 더 보고싶은 애니로 리뷰를 남기게 되었다.

더불어 수채화풍의 배경과 ost 는 어딘가 모르게 차분한 템포의 애니와 맞물려 편안한 느낌을 준다.
(앞에서 언급했듯 비참하고 힘든 순간도 있지만…)

등장인물간의 은근한 러브라인도 맘에 들었다.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04.gif
애니리뷰[재와 환상의 그림갈] 03.gif
(난 메리보다 발랄한 유메쪽이 더 좋았다!)

원작 소설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2권의 분량에 해당 하고,

원작 소설은 애니보다도 훨씬 자세하고 섬세하게 비참한 상황을 묘사 한다고 한다.

현재까지 11권까지 나왔으니 스토리 분량은 차고 넘치지만

2기는 애니 인기도가 떨어져서 만들어질 가능성이 낮다고 들었다.

슬픈일이다.


링크는 OP 인데…. 팬들이 만든 영상이 아니라 제작진이 공식적으로 만든 영상이다.
고블린 옷을 입고 병맛 춤을 춘다…. 그냥 헛웃음 나오는 재미로 보게 된다.

내 맘대로 주관적인 애니 평점은 2점

애니 평점기준

  1. 다시 시청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2. 다시 볼 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3. 다 보긴 했지만 이것저것 보다 한번에 다 보진 못한 애니
  4. 다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볼만했던 애니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애니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소소하게나마 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ㅋ 재밌는 글이네요

댓글 감사드려요!

외국인이 너무 많이 와서 이제 소통하기가 힘들어졌네요 ㅠㅠ
댓글보니 억지번역기들이 너무 많아서 괜히 전글에서 외국어로 써놓은게 안이었네요
리뷰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애니!! 랑 게임!! 밖에 안보지만 ㅎㅎ
보면서 옛애니들 되돌아보고 가네요 ㅎㅎ

그러니까요 ㅠㅠ
놀러와주셔요 ㅋㅋㅋ
즐거운 마음으로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This video is really really awesome

『灰と幻想のグリムガル』OPテーマ「Knew day」《2Chorus》 ~ゴブリンだって踊るんだ。編~

Thanks for share

넷프릭스에 있길래 12화까지 봤는데요.
제가 원래 판타지를 좋아해서~재미있게 봤습니다.
근데 전개가 약간 느려요~
그래도 볼만한 애니였던거 같습니다.
저는 2번!!!!

네 템포가 좀 느린편이죠
배경과 맞물리면서 어딘가 차분한 느낌이 들때가 많더라구요

마지막 동영상을 보니...

착하고 잘생기고 이쁜애들만 주인공?``

고블린을 초점으로 만든 영상 재미있네요...^^

ㅎㅎㅎ
참 열심히 춤추는데..
헛웃음만 나옵니다 ㅎㅎ

오.. 여러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시네요.. 저도 옛날에 보긴 했는데 ,, 다 못본 애니군요. 저는 4번 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여러 분야라기보단
제가 본 애니랑 게임 리뷰 올려보고 있습니다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mazing Post
I like it this Post
I appreciate your valuable post.

그림체가 상당히 맘에 드네요. 근데 1기 내내 고블린이랑만 싸우면 그것도 나름 지겨울 것 같아요 ㅎㅎ

네 고블린 하고만 싸웁니다
나중엔 보스고블린하고 싸웁니다
그저 고블린만 줄창 잡습니다 ㅋㅋㅋ

Beautiful fantasy animation series. The video song is so lovely. I enjoy it. I also appreciate your unrivaled writing and beautiful review.

발가락이 나뭇잎처럼 살랑거리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4333.84
ETH 2760.3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