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UPDATE#[kr-ameetp] "steemit meetup by 강서" 3rd (당산역, 9/29)

in #kr-ameetup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전체화면_2017__9__12__오전_11_54.png


많은 분들의 요청에 의해서 일정이 수정 되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일정변경에 죄송합니다.


안녕하십니까,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항상 많은 재미있는 일상과 경험을 많이 남겨주는 steemit 세상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이야기 하고 소통하고 하는 시간을 만들었으면 하여, 3번째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steemit meetup by 강서" 3rd

이런 분들은 꼭 !! 오픈 채팅방에 참여 해주세요 !!

#1. "steemit meetup by 강서" 3rd 모임에 참여 하실 수 있으신 분 !!

#2. 앞으로 진행 될 모임에 관심 있으신 분 !!

#3. 모임 참여는 못하더라도 이것저것 잡담 또는 궁금한점 물어보실 분 !!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댓글과 함께 오픈 채팅방 참여 해주세요 ^^
일단 ... 이번 "steemit meetup by 강서" 3rd 모임은 진행 됩니다 !!!!!

감사합니다 !!

무제_2.png

Sort:  

금요일엔 참석불가라 금요일이 아닌날에 참석하겠습니다. ㅎㅎㅎㅎ

넵 ! 금요일이 아닌 날로 또 추진 하겠습니다 !! ㅎ

밋업주선에 수고가 많으시네요 응원하고 가겠습니다~~ 화이팅요^^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과 다양하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요 !! ㅎ

네 ㅎㅎ 부럽습니다요~~ 좋은 만남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헉 매달 열리는군요 :) 토요일 제이슨 밋업 참여를 계획하고 있어서 이틀 연속 밋업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ㅠㅠ 고민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넵 ! @vimva님 항상 관심 갖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아마 매주 인듯~ ^^

오 이번엔 당산역에서 열리는구나~!! 담엔 신촌에서 밋업 고고~!!!

점점 점 돌고 돌아서 서울 2호선 라인 한바퀴 돌아버려야겠엉 ㅋ

신촌에서 다리만 건너면 당산이에요~

우와 밋업의 제왕 티월드님! 그럼 언젠가 강남역이나 사당역에서도 한번 열어주실 수 있을까요? :D - 경기 남부 도민 쏠

저도 경기남부입니당. 사당, 강남 좋아여 ㅋㅋ

leesol님 !! 조만간 사당 밋업 준비 하고 있습니다 !!! 10월 중으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 참석 부탁 드립니다!

우왕 ! 네 ㅎㅎ 티월드님의 사당밋업 공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좋아요~ 와~

짝짝짝! 참석하겠습니다!

29일 좋습니다.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밋업은 처음이라... 제이슨 밋업을 가볼까 고민 중이었는데, 강서 밋업이 지리적으로 더 가깝네요~ 신참도 가능할까요? 나이 제한 있는건 아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