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이 생각나는 기내식ㅋㅋ

in #kr-airline7 years ago

안녕하시렵니까(언제적...ㅋㅋ)keykey입니다!
오늘은 계속 피곤해요....
요새 여름이랑 겨울이가 밤에 우다다다를 해서
저를 막 밟고 다녀요 ㅋㅋㅋㅋ
몸무게가 무려 7.6kg이나 되면서....
인정사정이 없네요^^
그래도 귀여우니까 ㅋㅋㅋ

오늘은 갑자기 작년 겨울쯤에 다녀왔던 세부가
생각나더라구요~
정확히 말하면 기내식이 뜬금없이 생각났어요!
에어아시아 타고 다녀왔는데
에어아시아는 기내식을 선택해야 먹을수 있더라구요^^
요렇게!
Capture+_2017-09-11-22-12-20-1.png

제가 선택했던건 팍 나세르 나시 레막
20161110_233915.jpg
20161110_234026.jpg
사진이랑 진짜 똑같지요?ㅋㅋ
맛은 짜고 또 짜서 자극적인데 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밥은 날리지만 전 된밥 좋아해서 ㅋㅋ

제 주위사람 중에서는 배가 더부룩해진다고 기내식 잘 안먹는 사람도 있는데...
전 왜 소화도 잘 될까요ㅋㅋㅋ

요새 또 여행가고 싶어서 드릉드릉!
저기 저 비행기에 앉아 있고 싶네요 ㅋㅋㅋ
20161110_220926.jpg

Sort:  

오오 내가1등!!!!
에어아시아 아직 안타봤는데 하도 결항이 많다고 해서
불안감때메 특가할때마다 예약할지말지 고민스러워요^^
세부가셨을때는 에어아시아 괜찮았어요?

1등이시니까 보팅 팍팍!!!ㅋㅋㅋ
저는 에어아시아를 다 예약하고 그 사실을 알았지 뭐예요ㅋㅋ 근데 갈때 올때 연착도 없었고 결항도 없었어요~복불복인가봐요!!
근데 태국 가는 에어아시아는 더 좋대요! 좌석도 더 넓고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전 결항이나 연착 없어서 그런지 나쁘지는 않았어요!

오호 태국행 비행기가 더 좋다니 저렴한가격에 시도해볼만하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호주로 갈 때마다 16시간씩 타고 갔던 에어아시아네요ㅋㅋ
쿠알라룸푸르에서 노숙한 기억도 나고..새 노트북을 첨으로 꺼내봤던 기억도 나고 그러네요ㅋㅋ 다음 여행은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용ㅎㅎ

우와~ 조르바님이 타셨다니까 갑자기 에어아시아에 믿음이 생겼어요(읭ㅋㅋㅋ)이유는 모르겠지만ㅋㅋ
추억이 많은 에어아시아겠어요!!!
저는 다음 여행지를 동유럽으로 생각하고 있어요헤헷! 생각만해도 웃음이 절로 나요ㅋㅋㅋ

진짜 맛있게 생겼어요!!!!! 기내식 맛있게 생기기 힘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3ㅠ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

맛있었어요!!!!짜고 자극적이고!!!ㅋㅋㅋㅋ
저도 저거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비행기 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ㅎㅎㅎ

저도 또 타고 싶은데 이번 해는 틀린거 같아서 슬프네요ㅋㅋㅋ

으악~~~설레이는 비행기 사진!!!!
저 사진 보니 마치 공항에 있는듯한 느낌이드네요~

키키님! 저도 기내식 좋아해요~
소화도 엄청 잘시켜요 ㅋㅋㅋㅋ

전 약2주 후 발리가요~
키키님도 어서 항공권 지르세요!

래이해이나님도 기내식 소화 잘 시키시는군요!!!!ㅋㅋㅋ그것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ㅋㅋ
와~발리........너무 부럽습니다!!!
윤식당 보고 진짜 가보고 싶었거든요!!
지르고 싶습니다...항공권ㅋㅋㅋㅋ

앗!!! 작년에 세부 갔다오셨군요.
제 친한 친구도 작년에 세부가서 어찌나....
자랑자랑자랑하던지 ㅋㅋ
(기내식에서도 소화잘되고 굉장히 잘 먹는 1인 여기 또 있지요)

하하하 친구분 얼마나 자랑하셨길래 ㅋㅋㅋㅋ
한국이 쌀쌀한 날씨일때 갔다왔더니 더 생각나나봐요^^
드미님도 기내식 잘 드시는군요!!!기내식 잘 드시는 분 많아서 좋네요 ㅋㅋ
그 맛있는걸 왜 안 먹는지.....😞

오늘 새벽3시에 일어나서 지금 공항으로 가고 있습니다...기내식...저도 참 좋아하는데요...오늘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아름다운(?) 배를 유지하기 위해 오늘도 맛스팀 을 봅니다.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제이하니님!!! 어디로 출장가시는 겁니까 ㅋㅋ
비행기 타는거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아름다운 배를 위해서 기내식은 꼭 드시기로해요 ㅋㅋㅋㅋ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히힛!!! 여행갈때 기내식 특히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여행가기전에 먹는 음식이라서~~
더 맛있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2년전쯤 세부갔었는데~너무 좋았어용~!! > , <
키키님~사진보니깐~지금 공항에 있는 느낌처럼~~
넘 생생한 느낌이에요~~!!^^&
밤이 깊어갈수록...
배가.....넘~고프네용 ㅋㅋㅋ ♥

그치요!!!비행기의 꽃은 기내식인데!!!
왜 안 먹어서 저를 속상하게 하는지 ㅋㅋㅋ
세부가 은근 매력있는거 같아요!!
위험하다고 하는데 막상 가보면 넘나 즐겁고요 ㅋㅋㅋㅋ
저 기내식을 다시 먹고 싶네요^^

하...우다다 저도 공감합니다 ㅠㅠ
왜 낮엔 조용하다가 집사가 잘때면 그럴

그치요ㅠㅠ
왜 잘때만 저러는지!!!
숙면 취해본지가 너무 오래됐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346.78
ETH 2637.9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