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추석에 여행 계획을 잡아버리다!!! 간단한 꼼수!!!

in #kr-airline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yul 이에요 >_</////

DQmc1nhP2ymHM7BQAJ6cYYC7FGukpZ3eHn9M9cP1GGLH2xV_1680x8400.png

예전 사주 보러 갔을 때 제 사주에 역마살이 3개정도 들어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미안 여보야.. 내가 잘못된게 아니라 내 사주가 문제야.. ㅠ_ㅠ )

그래서인지.. 집에만 가만히 집순이하는걸 정말 못해요....
또르르륵.... ㅠ

이번 추석에는 정말 암것도 안하고 친정에만 있을려고 했는데....
아.. 허파에 바람이 들어가 버렸어요... ㅠㅠ

급!! 친정어머니의 찬성 아래 친정오빠의 화이팅에 힘 입어..
티켓을 알아 보기 시작하였지요!!!

이번 7월에 다녀온 세부가 넘나 마음에 들어 세부로 다시 알아 보았어요!!
그... 말로만 듣던..
세부의 오라오라병에 걸려버렸나봐요.. ㅎㅎㅎ

헐. 제주항공은.... 부산에서 출발 하는 편은 없네요. ㅠㅠ
대한항공은..... 아예 출발과 도착하는 편이 모두 매진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아시아나는 848,700원 정도네요!!!

에어부산으로 알아봅니다.

흠... 일단 비행기만 5,434,000 원이네요.. (저희가 8명이니 1인당 679,250 정도네요..)

진에어는 1인당 823,000원이네요..

그나마 저렴했던 에어 부산을 다시 봅니다.
가는 표는 22만원인데.. 오는 표는 44만원이네요!!

그래서! 저는 여행표를 분리 하였습니다.
어떤 의미일까요...??ㅋㅋㅋ

세부는 입국할 때 출국 하는 비행기까지 함께 검사를 합니다.
그래서 여행 후 출국시 나가는 티켓이 있어야 하지요.
하지만, 그것이 입국 & 출국 동일한 항공사일 이유는 없어요.

최저가 검색을 통해서..
에어부산에서 출발하는 티켓을 구매 하였어요!!

택스와 유류할증료 포함 어른은 18만원 / 어린이는 14만원에 결제하였어요.
그리고 저는 추석이 끝나면 서울로 올라가야 하는데요.
마침 오빠네도 휴가를 쓸 수 있다고 해서 그냥 바로 인천으로 모두 들어가기로 했어요!!!

인천으로 가서 저희집에서 몇 일 더 노는 것으로 이야기 했지요. ㅋㅋㅋ
그래서 세부에서 출국은 인천으로 하는 것을 검색하였습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에어아시아,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이스타.. 등등 다 검색해본 결과 진에어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저희는 8명이 함께 움직이기로 해서 8명을 예약하는데요.
8명 동시에 예약을 하면 8개 좌석이 있는 가격으로 계산을 해요
(예를 들어 23만원에 1자리 / 28만원에 2자리 / 32만원에 4자리 / 35만원에 9자리 가 있다면???
35만원으로 8자리 계산해서 예약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번 나눠서 예약을 하였지용 :-)
추석에 떠나는 비행기표 예약 끝!!!

아까 왕복으로 검색시!
아시아나는 84만원 / 진에어는 82만원 / 에어부산은 68만원 이었는데요!
지금은 꼬마들은 왕복 38만원 어른은 42만원에서 50만원이네요!!

처음 검색했던 전체금액 540만원에서 365만원으로 175만원이 Save 되었어요!!!

혹시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저와 같은 방법으로 조회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
그럼 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Sort:  

번개같은 스피드
로봇같은 정확성
내가 일등이다.

헐...... 소요님.. 정말 대단하시고 놀라우시고... 멋있으셔요 ><////
이렇게 빨리 방문을 해주시다니..
감격입니다.. >
<////

다율맘님!!! 추석 잡으셨네요!!! 저도 어디 가고 싶은데!!!! 이번 추석 땐 뺴박.. 일을 해야해서... ㅠㅠ 너무 부러워요
그리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그렇게 따로 따로 예약을 해야 하는군요... (처음알았습니다..) 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해요 ★

ㅋㅋㅋㅋ 넵넵!!!
추석 연휴가... 10일인데.. 아무곳도 가지 않으면 죄짓는(?) 기분이라 떠납니다!!! 유후!!

이야~ 대단하신데요. 엄청나게 아끼셨네요.. 이래서 아는것이 힘인듯 ^^

네네!!! 쉽게 가려고 패키지를 봤더니.. 저 날짜에 1인당 140만원~ 180만원 정도 하더라구용.
그냥 아낄 수 있는 만큼 아껴서 떠나려구용.. >_ㅡ/ㅋ

세부라 신행갔을때 추억이라....또 가고싶음 ㅠㅠ

네.. >_<// 작년에 패키지로 가보고..
올해는 다율이랑 둘이서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반했어요.ㅋㅋㅋㅋㅋ
가족 데리고 또 가려구용. ㅋㅋㅋㅋ

멋진 계획입니다~^^
벌써 두근두근 하시겠어요
다율이 이쁜 수영복 챙겨야 겠네요 ㅎㅎ

네네!!! ㅋㅋ 맞아용! 이쁜 수영복 챙겨 들고 놀다가 와야 겠어용>_<//// 신나 신나!!!

와!!!! 175만원이나 save하셨어요.
남편에게 사랑받는 아내이실거 같네요. ㅎㅎㅎㅎ
@.@ 엄청 신나게 놀고 오실거 같네요. ㅎㅎㅎ

꺄!!! 저희신랑이 이 댓글을 봐야하는데ㅋㅋㅋ
신나게 놀고 포스팅할게융♥

Upvoted and also resteemed!

Wow!
This is your second visit!
Thank you !!

추석때 한가한곳으로 놀러가면 그곳이 엄청 붐빌꺼같아서 걱정이긴해요 ㅎㅎ

맞아용ㅋㅋ 공항이랑 사람이 미어터지겠지용ㅋㅋㅋ일단 떠나야겠어용ㅋ

오오 생활속의 꿀팁이군요 ㅎㅎ

오오!! 다음번에 한번 도전해 보시는거 추천 드려요.. ㅋㅋㅋㅋ

멋...... 지다.

엄청난 돈을 세이브 하셨군요!

네!!! 원래 후려치기 전문이거든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016.63
ETH 2289.5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