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한항공 미국행 보안인터뷰 시행 예정 - 2월 21일부터

in #kr-airline7 years ago

아 캐리어의 TSA 가 그런 것이었군요. 저는 개인 사정상 미국에 자주 갔었는데, 다행히(?) 보안이 강화된 이후로는 아직 한 번도 가지 않았어요 ㅎㅎ그런데 형식적으로 보이는 질문들로 범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골라낼 수 있는 걸까요? 그런 실력이라면 전문성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전문성과 숙련도를 요하지 않아 외부용역으로 조달한다니... 흠 잘 이해가 되지 않네요....ㅜㅜ

Sort:  

사실 간단한 질문들을 질문하고 답변받는 부분이라 그 자체는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만 말씀처럼 그 업무에 대한 인식의 차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한항공측은 단순반복 업무라고 생각해서 몇개월 ~ 최대 2년 지난 해당 인원의 자리에 새로운 누군가가 대체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거겠죠~ 저는 사실 저런 일에 외부용역을 두는 것을 매우 부정적으로 보는 입장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