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gora] 익명성이 불러 일으켜준 용기

in #kr-agora7 years ago

맞아요 숨겨진 나를 다시 꺼낼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도 최근에 사람들에게 알려주었어요.
물론 저에대해 많이 알고들 계시지만 제가 여기서 이렇게 적극적으로활동하는거 보면 다들 놀랠거예요.
저는 원래 숫기도 없고.. 나서서 하는편이 아니거든요..
익명성이 주는 장점 같아요.
스팀잇이라는 공간이 참 매력 있습니다. ^^
그래서 합빠다이님 노래도 듣는거죠 !! 목소리가 !!!!짱!!!

Sort:  

러브흠님 :) 저랑 비슷하시군요!! 히히 저는 사실 숫기가 없는 편은 아니지만.. 친해지고 나면 굉장히 시끄럽고 잘 떠들지만.. 아닐 땐 또 .. 가만히 조용히 ...이렇게 있게 되더라구요^^
러브흠님의 활발한 활동 너무 보기 좋습니다 :) 저희 함께 재밌게 하고 여성 밋업때는 우리 ... 숫기 없음을 훌훌 털어버리고 함께 해요 ★
노래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68.10
ETH 2655.7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