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터넷상에서 익명성을 보장받는 것의 중요성

in #kr-agora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rginshort님, 좋은 말씀 잘 보았습니다. 일리있으신 말씀도
많고 공감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밋업이라는 것은 좋은 일 이지만,
꼭 참석해야 된다는 건 절대 아니지요. 본인의 결정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적당함이 좋습니다.
과하면 다 독이 될 수 있다는 부분을 잊으면 안될 것 같네요.

Sort:  

맞습니다 ^^ 아무리 좋은것도 많이먹으면 체하지요~ 아직까진 좀 덜먹은 듯 하지만요 ㅎㅎ 지금은 너무 좋습니다 !

네 ㅎㅎ 좋은 것도 적당히 먹어야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지난번에 참치집갔는데 성게알서비스를 계속 주길래 엄청 먹다
다음날 으~~ 힘들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419.93
ETH 3546.0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