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터넷상에서 익명성을 보장받는 것의 중요성

in #kr-agora7 years ago

밋업도 안나오는놈 이란소릴 들을까봐 걱정된다는 말이 정말공감되네요ㅎㅎㅎ 저는 익명성 때문이라기보단 인터넷으로 알게된 사람들과 실제로만난다는게 아직은 낯설어서 밋업에 나가기가 망설여지는데 저런말을 들을까 걱정이 되서 나가야하나 고민이되거든요....ㅠ ㅎㅎ

Sort:  

그쵸 ㅎㅎ 그래도 지금껏 밋업주최자분들이나 여타 다른 스티미언들 모두 그런 기류를 가지고 있지 않아 좋습니다. 다들 파벌을 형성한다거나 하는것 없이 kr이라는 커뮤니티아래로 뭉치기만 하니까요~ 이번 기회에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어 좋습니다 ^^ 혜란님도 걱정안하셔도 될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23.30
ETH 3383.1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