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gora] 익명성이 불러 일으켜준 용기

in #kr-agora7 years ago

익명성이 주었던 자유로움에 대해 잘 전달해 주신 것 같은데요?? ㅎㅎ
흐압빠다이님 글을 읽고, 어쩌면 내가 정말 보여주고 싶었지만, 사회적인 억압이나 다른 상황적인 이유때문에 드러내지 못했던 것을 익명성이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것은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몸소 경험했던 것을 말씀해 주셔서 더 와닿았네요.

Sort:  

앗 진짜요?ㅋㅋ 너무 두서없이 쓴 것 같아서 걱정이었는데..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이제 흐압빠 하면 만들어진 이미지가 있는 것 같지만.. 즐겁습니다 저는
@dmy님도 즐겁고 재미있게 스티밋을 계속 이어가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3.22
ETH 2643.10
USDT 1.00
SBD 2.58